송푸름, 30일 ‘그런 날이 있잖아요’ 공개
상태바
송푸름, 30일 ‘그런 날이 있잖아요’ 공개
  • 백융희 기자
  • 승인 2020.04.29 1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더하기미디어 제공
사진=더하기미디어 제공

[백융희 기자] 가수 송푸름이 OST로 근황을 전했다.

송푸름은 30일 오후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KBS2 일일드라마 ‘위험한 약속’ OST ‘그런 날이 있잖아요’를 공개한다.

그는 ‘그런 날이 있잖아요’에서 그리움을 자신만의 창법과 감성으로 표현했다. Mnet ‘보이스코리아2’ 출연 당시 색 깔있는 보컬톤으로 탁월한 가창력을 과시했던 모습을 떠올리게 했다.

신곡은 ‘그대는 잘 지내는가요 / 나 없이도 괜찮은가요 그댄 / 아주 가끔 한번 씩 그대도 날 떠올리나요 / 기억하나요 그대도 날’이라는 가사처럼 지나간 사랑을 떠올리고 그리워하는 모습을 노래에 담았다.

어쿠스틱 기타 사운드와 송푸름의 보이스가 조화를 이뤄 잔잔한 감동을 주는 곡으로 히트 작곡가 필승불패와 제이미가 작사·작곡에 참여했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측은 “절제력 있는 감정 이입을 통해 극중 사랑과 이별의 줄거리를 아우르는 감성을 담은 송푸름 특유의 가창력이 OST의 느낌을 고스란히 전해주었다”고 밝혔다.

이번 신곡은 지난해 발표한 싱글 ‘밤이별’이 쓸쓸한 밤, 헤어진 연인을 그리워하며 후회하는 모습을 그리며 감성발라더로서의 면모를 보여준 송푸름의 가창 활동과 맥락이 닿아 있다.

드라마 ‘위험한 약속’은 불의에 맞서다 벼랑 끝에 몰린 소녀 차은동, 그녀와의 약속을 저버리고 자신의 가족을 살린 남자 강태인이 7년 뒤 다시 만나 치열하게 펼치는 감성 멜로 복수극이다.

배우 박하나, 고세원, 강성민, 박영린, 이창욱을 비롯해 강신일, 길용우, 김나운, 송민형 등의 중견 연기자에 이르기까지 의기투합해 혼신의 연기를 보여주는 가운데 시청률 상승 곡선을 이어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