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 고재근, 30일 ‘어쩌다 가족’ OST ‘안변합니다’ 발표
상태바
‘미스터트롯’ 고재근, 30일 ‘어쩌다 가족’ OST ‘안변합니다’ 발표
  • 백융희 기자
  • 승인 2020.04.30 08: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G컴퍼니 제공
사진=KG컴퍼니 제공

[백융희 기자] 가수 고재근이 ‘어쩌다 가족’ OST에 참여한다.

고재근은 30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TV조선 드라마 ‘어쩌다 가족’의 세 번째 OST ‘안변합니다’를 공개한다.

고재근은 지난 1999년 시대를 풍미한 록밴드 Y2K의 메인보컬로 데뷔했다. 훈훈한 비주얼과 파워풀한 가창력으로 사랑받은 고재근은 지난 2001년 솔로앨범 ‘Song and Poams In my Heart’를 발매, 솔로 가수로서 입지를 탄탄히 다졌다.

이어 고재근은 ‘네버엔딩스토리’, ‘라디오스타’, ‘남한산성’ 등 다양한 뮤지컬 작품에 출연해 다재다능한 끼를 선보였다. 또한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남다른 입담으로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리기도 했다.

특히 고재근은 최근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에 출연해 반전 트로트 실력까지 뽐내기도 했다. 고재근은 ‘안돼요 안돼’, ‘사랑해 말도 못하는’ 등 색다른 매력을 드러내는 무대를 통해 시청자들의 귀를 사로잡으며 TOP 20까지 진출했다.

한편 ‘어쩌다 가족’은 피 한 방울 섞이지 않은 남남이 모여 어쩌다 진짜 가족이 되어가는 과정을 담은 웃음과 감동의 색다른 가족 드라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