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 트위터 블루룸 라이브 출연…전 세계 팬들과 소통
상태바
에이티즈, 트위터 블루룸 라이브 출연…전 세계 팬들과 소통
  • 변진희 기자
  • 승인 2020.05.01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Q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KQ엔터테인먼트 제공

[변진희 기자] 그룹 에이티즈가 트위터 블루룸 라이브를 성공적으로 마치며, 전 세계 팬들과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에이티즈는 지난 30일 오후 서울 강남구 역삼동에 위치한 트위터 코리아 본사에서 온라인 생중계로 전 세계 팬들과 만났다. 트위터에 업로드한 셀카에 대한 설명과 함께 근황 토크로 막을 연 에이티즈는 최근 팬들과 함께 진행했던 챌린지를 소개했다.

에이티즈는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지난 앨범 타이틀곡 ‘앤서(Answer)’의 안무를 재해석해 ‘스테이 위드 에이티즈(#StayWithAteez)’라는 해시태그로 업로드해 달라며 팬들의 참여를 유도했던 바 있다.

이 챌린지는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COVID-19) 확산 방지를 위하여 사회적 거리두기가 권고되는 가운데, 이를 독려하는 한편 팬들과의 새로운 소통 방식으로도 눈길을 끌었다. 특히 세계 각국에서 4천여 개가 넘는 영상이 도착한 것으로 알려져 놀라움을 더했다.

에이티즈는 ‘내 무대를 보고 감탄한 적이 있다’, ‘프로듀싱할 때 어디서 영감을 받는가’, ‘애착인형의 근황’, ‘즐겨 사용하는 향수 브랜드’ 등 평소 궁금했던 질문들에 대한 답변은 물론 5장의 ‘트레저(Treasure)’ 앨범 시리즈를 관통하는 메시지에 대한 이야기를 풀어냈다. 이들은 ’트레저 스토리’에 대한 힌트를 제공하며 ‘평행세계’와 ‘유토피아’ 등 오히려 더욱 예리한 팬들의 질문에 감탄을 연발하기도 했다.

끝으로 에이티즈는 “사소한 이야기부터 앨범에 담긴 메시지까지 전해드리며 에이티니(팬덤명)와 소통할 수 있어서 기쁘다. 평소에도 여러분께서 보내주시는 응원의 글 많이 보며 감사드리고 있다. 앞으로도 다양한 방식으로 에이티즈가 풀어나갈 이야기가 많으니 항상 지켜봐 달라”고 인사했다.

한편 방송 종료 시점에 52만 명의 누적 시청자 수를 자랑한 에이티즈가 공식 유튜브 채널에 이어 트위터 계정까지 팔로워 100만 명을 돌파하며 겹경사를 맞이했다. 이에 트위터에서 해시태그 #ATEEZ, #에이티즈, #StayWithATEEZ를 사용하면 이들의 스페셜 이모지를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