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일 컴백’ 몬스타엑스, ‘FANTASIA X’ 첫 완전체 포토 공개
상태바
‘11일 컴백’ 몬스타엑스, ‘FANTASIA X’ 첫 완전체 포토 공개
  • 변진희 기자
  • 승인 2020.05.01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변진희 기자] 그룹 몬스타엑스가 첫 번째 콘셉트 포토의 완전체 이미지를 공개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지난달 30일 공식 SNS 채널에 새로운 미니앨범 ‘FANTASIA X(판타지아 엑스)’ 콘셉트 포토 #1 단체 이미지를 게재하고 이목을 끌었다.

공개된 사진 속 몬스타엑스는 눈이 부시게 아름다운 비주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숨에 집중시킨다. 특히 골드 컬러로 화려하게 빛나는 배경 위에 고급스럽고 럭셔리한 비주얼을 한껏 자랑한다. 이들은 뇌쇄적인 눈빛과 강렬한 아우라를 풍겨내며 강렬한 색깔을 완성, 세련되면서도 시크한 무드로 우아한 분위기를 자아내 보는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멤버별, 유닛별에 이어 단체 사진까지 모두 공개하며 첫 번째 콘셉트 포토 오픈을 마친 몬스타엑스는 이전 앨범 ‘'FOLLOW' : FIND YOU('팔로우': 파인드 유)’에서의 섹시하고 파워풀한 이미지와는 정반대로 압도적인 우아함으로 무장해 색다른 매력을 마음껏 발산했다.

이를 시작으로 몬스타엑스는 더욱 새롭고 다채로운 콘셉트를 담은 포토로 컴백과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모두 높일 계획이다. 눈을 뗄 수 없는 극강의 화려함과 럭셔리한 비주얼로 팬들의 마음을 매료시킨 만큼, 다음 콘셉트 포토에 대한 관심도 더욱 높아지고 있다.

뿐만 아니라 몬스타엑스는 이번 앨범에서 특유의 에너제틱함과 파워풀함을 배가시킨 타이틀곡 ‘FANTASIA’를 포함해 멤버 주헌과 아이엠이 각각 자작곡을 수록하며 한층 더 발전된 음악을 선보일 전망이다.

한편 몬스타엑스는 오는 11일 새 앨범 ‘FANTASIA X’와 수록 타이틀곡 ‘FANTASIA’를 발표하고 7개월 만에 가요계에 컴백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