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et M2 X 뉴이스트, 컴백 타이틀 'I'm in Trouble' 최초 공개
상태바
Mnet M2 X 뉴이스트, 컴백 타이틀 'I'm in Trouble' 최초 공개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05.05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net M2 제공
사진=Mnet M2 제공

[조정원 기자] Mnet M2가 뉴이스트의 컴백 타이틀 'I'm in Trouble(아이엠 인 트러블)'을 전 세계에 최초로 공개한다.

Mnet과 디지털 채널 M2는 오는 11일 오후 8시 뉴이스트의 컴백쇼 'The Nocturne(더 녹턴)'을 전 세계에 동시 방송한다.

이날 뉴이스트는 여덟 번째 미니앨범 'The Nocturne'의 타이틀곡 'I'm in Trouble' 무대를 최초 공개하며 팬들과 호흡을 나눌 예정이다. 이밖에도 이번 앨범 수록곡과 미니 6집 수록곡 'BASS(베이스)' 를 비롯한 총 5곡 무대를 통해 컴백을 알릴 계획이다.

특히 뉴이스트의 컴백쇼는 '뉴이스트와 함께 떠나는 야간 드라이브'를 콘셉트로 무대 사이사이에 근황 토크와 추억 토크 등 멤버들의 매력을 볼 수 있는 다양한 코너들이 기다리고 있다.

뿐만이 아니라 밤하늘의 별을 바라보며 뉴이스트가 직접 팬들을 위한 응원법을 만드는 시간도 컴백쇼를 통해 공개, 전 세계 팬들에게 설렘을 전달할 계획이다.

한편 'The Nocturne'은 오는 11일 오후 8시 Mnet과 M2 디지털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