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볼빨간사춘기, 악플러 강경대응 선포 "선처 없는 법적 대응 진행"
상태바
[공식] 볼빨간사춘기, 악플러 강경대응 선포 "선처 없는 법적 대응 진행"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05.19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쇼파르뮤직 제공
사진=쇼파르뮤직 제공

[조정원 연예부 기자] 가수 볼빨간사춘기가 악성 댓글과 관련해 강력하게 대응할 방침이다.

19일 소속사 쇼파르뮤직은 "최근 당사 소속 아티스트 볼빨간사춘기에 대한 근거 없는 허위 사실 및 악의적인 비방 등이 포함된 게시물이 무분별하게 발생하고 있다. 당사는 아티스트의 보호를 위해 선처 없는 법적 대응을 진행할 것임을 알려드린다"고 밝혔다.

현재 소속사와 아티스트를 비롯한 아티스트의 주변인과 팬들까지도 정신적인 피해를 받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소속사는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다수의 증거를 확보한 상태며, 향후에도 계속해서 악성 비방글 및 명예훼손성 게시물에 대한 지속적인 모니터링 및 자료 수집을 통해 강경 대응을 이어갈 방침이다.

또한, 적극적인 아티스트의 보호를 위해 자체 모니터링 뿐 아니라 팬분들의 제보를 확인할 계획이며, 지속적인 자료 수집을 위해 쇼파르뮤직 소속 아티스트와 관련한 악성 게시글에 대한 제보를 부탁했다.

한편 볼빨간사춘기 전 멤버 우지윤은 지난 4월 2일 팀 탈퇴 소식을 전했다. 이에 볼빨간사춘기는 새로운 멤버 영입 없이 안지영 1인 체제로 활동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