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캐스팅’ 유인영, 시청률 공약 비하인드…무장해제 부르는 유블리
상태바
‘굿캐스팅’ 유인영, 시청률 공약 비하인드…무장해제 부르는 유블리
  • 변진희 기자
  • 승인 2020.05.21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WIP 제공
사진=WIP 제공

[변진희 기자] 배우 유인영의 ‘굿캐스팅’ 시청률 공약 이행 현장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유인영은 현재 인기리에 방영 중인 SBS 월화드라마 ‘굿캐스팅’에서 실수투성이의 어리바리한 허당이지만 두뇌 회전력만큼은 으뜸인 국정원 요원 임예은 역으로 분해, 러블리한 연기 변신에 성공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그런 가운데 소속사 WIP(더블유아이피)는 지난 20일 SBS ‘본격연예 한밤’을 통해 방송한 유인영의 ‘굿캐스팅’ 시청률 공약 이벤트 현장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앞서 유인영은 ‘굿캐스팅’ 첫 방송 전 실시한 라이브 채팅에서 시청률 10%를 넘으면 ‘굿캐스팅’ 출연진들과 함께 포스터 속 복장을 하고 거리를 걸을 것을 약속했고, 첫 방송에서 시청률 12.3%를 기록하며 시청자와의 약속을 지키고자 공약 이행을 계획했다.

그러나 코로나19로 야외행사 진행이 어려워지자, 배우들은 철저히 방역이 이뤄진 내부에서 방역 수칙을 따르며 안전하게 행사를 진행하기로 의견을 모았다. 이에 유인영을 포함한 ‘굿캐스팅’ 주역 6인방은 지난 18일 SBS 목동 사옥을 전격 방문해 직원들에게 사이다를 나눠주는 이색 공약을 실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유인영은 ‘악의 없는 예은’이라고 쓰인 깃발을 손에 들고 카메라를 반기며 깜짝 놀란 표정을 짓거나, 밝게 웃어 보이며 빼어난 미모를 뽐내고 있다. 깃발에 쓰인 문구처럼 악의가 전혀 느껴지지 않는 유인영의 맑은 에너지가 보는 이들을 저절로 미소 짓게 한다.

또 다른 사진에는 블랙 마스크와 장갑을 착용한 채 근무 중인 직원에게 음료를 나눠주는 유인영의 훈훈한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끈다. 실제로 이날 실내에서 이벤트를 진행하는 동안 유인영은 제작진의 안내에 따라 손을 소독하고 장갑 및 마스크를 착용하는 등 코로나 방역 수칙을 철저히 준수했으며, 현장에서 만난 직원들과 따뜻한 응원을 주고받으며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는 후문이다.

한편 ‘굿캐스팅’은 국정원 현직에서 밀려나 근근이 책상을 지키던 여성들이 어쩌다 현장 요원으로 차출된 후 초유의 위장 잠입 작전을 펼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매주 월, 화요일 오후 9시 40분에 방송한다.

변진희 기자
변진희 기자
byeonjinhee123@marketnews.co.kr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