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 같이 드실래요’ 손나은, 도도+우아 SNS 인플루언서로 완벽 변신
상태바
‘저녁 같이 드실래요’ 손나은, 도도+우아 SNS 인플루언서로 완벽 변신
  • 변진희 기자
  • 승인 2020.05.22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빅토리콘텐츠 제공
사진=빅토리콘텐츠 제공

[변진희 기자] 가수 겸 배우 손나은이 '저녁 같이 드실래요'에서 차도녀로 변신, 새로운 인생캐에 도전한다.

오는 25일 오후 9시 30분 첫 방송하는 MBC 새 월화드라마 ‘저녁 같이 드실래요’는 이별의 상처와 홀로 문화로 인해 사랑 감정이 퇴화된 두 남녀가 저녁 식사를 함께하며 썸 타듯 서로의 매력에 빠지게 되는 맛있는 한 끼 로맨스 드라마다.

손나은은 극 중 저 세상 미모와 몸매를 자랑하는 피트니스 트레이너 진노을 역을 연기한다. 진노을은 SNS에서 핫한 인플루언서로, 수많은 남자들의 관심과 대시에도 아랑곳 않는 도도한 매력을 지녔다. 그는 김해경(송승헌 분)의 전 연인으로 그의 마음을 차갑게 얼려버린 장본인이다.

공개된 스틸에는 손나은의 고고하면서도 우아한 미모가 드러나 시선을 끈다. 그는 고개를 떨어뜨리지 않은 채 여유로운 미소를 짓고 있어 어느 상황에서나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는 진노을의 성격을 보여주고 있다.

또한 고민에 빠진 듯 머리를 가누고 있는 모습은 그에게 말할 수 없는 어떤 사연이 있는지를 궁금하게 만든다. 특히 진노을은 헤어진 연인 김해경과 우도희(서지혜 분)의 사이를 의식, 점차 질투에 사로잡힌다고 해 관심을 모은다.

한편 ‘저녁 같이 드실래요’는 오는 25일 오후 9시 30분에 첫 방송한다.

변진희 기자
변진희 기자
byeonjinhee123@marketnews.co.kr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