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라스트 “약속 지키기 위해 쇼케이스 개최…기다려줘서 감사해”(전문) 
상태바
엘라스트 “약속 지키기 위해 쇼케이스 개최…기다려줘서 감사해”(전문) 
  • 백융희 기자
  • 승인 2020.05.22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이엔터테인먼트
사진=이엔터테인먼트

[백융희 기자] 신인 그룹 엘라스트가 팬들과 만난다. 

엘라스트는 22일 공식 팬카페를 통해 “2019년 8월 14일. 무더웠던 여름날의 추억 이후로 300일이 지나 2020년 6월 8일에 다시 만나 뵈려 한다”는 글을 올렸다.

이어 “팬미팅에서 여러분에게 했던 다시 찾아뵙겠다는 약속을 이엔터와 함께 지키려고 한다”며 쇼케이스 개최 소식을 알렸다.

더불어 “같은 꿈을 꾸고 기다려준 팬분들, 우리가 만나고 손과 손이 만나고 서로를 마음에 품은 순간부터 우린 이미 하나였다”며 팬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또 엘라스트는 “이번 쇼케이스는 발매일 전 여러분에게 먼저 보여 드리는 저희의 데뷔 무대다”라면서 “1년 가까이 오랜 시간 동안 믿고 기다려준 우리 팬 분들께 너무 감사드리고 멋진 모습으로 찾아뵙기 위해 노력 중이니 기대해 주시길 바란다”고 감사 인사를 전하며 글을 마무리했다. 

이날 이엔터테인먼트 측은 “신인 그룹으로서는 이례적인 스케일로 역대급 데뷔를 준비 중”이라며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엘라스트는 오는 6월 9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데뷔 앨범을 발매하고 가요계에 데뷔한다.

다음은 엘라스트 팬카페 전문 

2019년 8월 14일. 우리들의 무더웠던 여름날의 추억, 그 후로 300일이 지나 2020년 6월 8일에 다시 만나 뵈려 합니다.

팬미팅에서 여러분에게 했던 약속 기억하시나요? 다시 찾아뵙겠다는 그 약속을 엘라스트가 이엔터와 함께 지키려고 합니다.

같은 꿈을 꾸고 기다려준 우리 팬분들 우리가 만나고 손과 손이 만나고 서로를 마음에 품은 순간부터 우린 이미 하나였어요. 

그때의 기억 그대로 이엔터도, 그 자리에 함께했던 팬분들도, 그러지 못했던 분들도 그때처럼 떨리는 마음으로 다시 찾아갈게요. 우리 다시 만나요

엘라스트 데뷔 쇼케이스에서요

우리가 만날 이번 쇼케이스는 발매일 전 여러분에게 먼저 보여드리는 저희의 데뷔 무대입니다.

1년 가까이 오랜 시간 동안 믿고 기다려준 우리 팬분들께 너무 감사드리고 멋진 모습으로 찾아 뵙기 위해 노력 중이니 기대해 주시길 바랍니다.

기다려주셔서 고맙습니다
기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기다려주셔서 사랑합니다 

* 온라인/오프라인 여부와 쇼케이스 시각등 상세일정은 추후 공지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