율희, 개인채널 ‘율희의 집’ 통해 육아 아이템부터 Q&A까지! '친절한 율희씨'
상태바
율희, 개인채널 ‘율희의 집’ 통해 육아 아이템부터 Q&A까지! '친절한 율희씨'
  • 최종민 기자
  • 승인 2020.05.29 13: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유튜브 '율희의 집' 캡처
사진=유튜브 '율희의 집' 캡처

라붐 출신 율희가 자신이 직접 사용한 육아템 추천 콘텐츠부터 Q&A까지 '친절한' 영상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율희는 최근 자신의 개인 채널 '율희의 집(제작 레드선스튜디오)'에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기획한 '내편내돈내산' 영상 두 편을 게재하고 Q&A 영상을 공개해 직접 구매한 뒤 사용한 육아 아이템부터 시청자들이 궁금해했던 다양한 정보들을 공유했다.

'내편내돈내산' 1편으로 먼저 공개된 '공유하고 싶은 레어 육아템 소개' 영상에서 율희는 아이들이 먹는 분유부터 젖병 소독기, 아기침대, 바운서, 분유 포트기, 기저귀, UFO 수유 쿠션, 매트 등 자신이 직접 사용하고 느낀 장, 단점과 추천 이유를 함께 설명했다.

이어 율희는 '내편내돈내산' 2편으로 직접 구매한 아이들의 옷을 언박싱하고 리뷰하는 '재율이 여름옷 쇼핑 하울' 영상을 업로드했다. 해당 영상에서 율희는 아이들의 옷을 자주 구매하는 브랜드를 소개하며 "진짜 팬이다. 내돈내산(내 돈 주고 내가 산)이다"라고 말했다.

또한 채널 오픈 한 달 기념으로 공개된 Q&A 영상에서 율희는 자유시간을 어떻게 보내는지, 다이어트 비법, 결혼을 결심한 계기 등 시청자들이 궁금해했던 질문들에 하나하나 정성껏 대답하며 궁금증 해소에 적극적으로 나섰다.

영상 말미에 율희는 댓글을 다 읽지 못해 아쉬운 감정을 내비치며 “다음에도 또 이런 기회를 만들 테니 너무 아쉬워하지 말아 달라”라고 전해 Q&A 영상 2탄을 예고하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영상을 본 구독자들은 "저도 곧 출산하는데 참고 많이 하고 갈게요", "꿀정보, 꿀템 알려줘서 감사해요", "언니는 예쁘고, 재율(아들)이는 너무 귀여워요. 항상 응원해요!", "언니 옷도 너무 궁금해요!", “Q&A 영상 너무 기다렸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율희는 '율희의 집'을 통해 육아 브이로그와 율희 브이로그를 업로드하며 세 아이 엄마 율희의 모습과 20대 율희의 모습을 선보이는 등 팬들과 소통하고 있으며, 현재 구독자 수 26만 명을 목전에 두고 있다.

최종민 기자
최종민 기자
marketnews2019@gmail.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