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가요’ 김우석, 치명적인 매력의 ‘적월’…비주얼에 퍼포먼스까지 ‘완벽’
상태바
‘인기가요’ 김우석, 치명적인 매력의 ‘적월’…비주얼에 퍼포먼스까지 ‘완벽’
  • 백융희 기자
  • 승인 2020.06.07 18: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BS '인기가요' 방송 캡처
사진=SBS '인기가요' 방송 캡처

[백융희 기자] 가수 김우석이 강렬한 퍼포먼스로 ‘인기가요’ 무대를 뜨겁게 달궜다.

7일 오후 방송한 SBS ‘인기가요’에 출연한 김우석은 타이틀곡 ‘적월(赤月)(Red Moon)’으로 치명적인 매력을 발산하며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날 김우석은 레드 수트로 강렬함을 선사, 동양적인 분위기의 패턴 셔츠로 반전을 선사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절제된 섹시미로 포인트를 준 퍼포먼스로 시선을 강탈한 김우석은 라이브로 탄탄한 실력을 입증하며 무대를 가득 채웠다.

비주얼 맛집다운 완벽한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은 김우석은 지난달 25일 솔로 앨범 ‘1ST DESIRE [GREED]’를 발매하고 솔로 데뷔, 공동 프로듀싱한 타이틀곡 ‘적월’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김우석이 솔로 앨범 ‘1ST DESIRE [GREED]’ 타이틀곡 ‘적월’은 물론, 수록곡 대부분에 참여하며 프로듀싱 능력까지 인정받은 가운데 김우석은 ‘적월’ 뮤직비디오 조회 수 1200만 돌파라는 놀라운 기록을 세우며 국내를 넘어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음을 증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