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스커피, 어디서든 간편하게 즐기기 좋은 ‘아이스 콜드브루 스틱’ 출시
상태바
할리스커피, 어디서든 간편하게 즐기기 좋은 ‘아이스 콜드브루 스틱’ 출시
  • 김재현 기자
  • 승인 2020.06.08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할리스커피)
(사진제공=할리스커피)

[김재현 기자] 할리스커피가 본격적인 더위를 앞두고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아이스 콜드브루 스틱커피’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최근 할리스커피가 캠핑족을 겨냥해 출시한 ‘라이프스타일 잇템 3종’이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실내외에서 즐기기 좋은 스틱커피 제품을 찾는 소비자도 함께 늘어난 것으로 파악됐다. 스틱커피 제품은 할리스 인기메뉴를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어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선택을 받고 있다. 특히 지난해 처음 선보인 ‘바닐라 딜라이트 스틱커피’가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스테디셀러 제품으로 자리잡았다. 이에 할리스커피는 여름철 즐기기 좋은 ‘아이스 콜드브루 스틱커피’를 새롭게 출시해 캠핑과 피크닉에 나서는 소비자 공략에 나섰다.

‘콜드브루 스틱커피’는 여름에 잘 어울리는 깊은 바디감의 콜롬비아산 원두와 풍부한 향미의 에티오피아 원두를 블렌딩해 산뜻한 맛이 인상적이다. 할리스커피만의 노하우로 커피를 저온에서 추출하고 농축하지 않아 콜드브루 본연의 맛과 향을 그대로 살린 것이 특징이다. 차가운 물에도 잘 녹아 야외에서 콜드브루 한 잔의 여유를 즐기기에 좋다. ‘콜드브루 스틱커피’는 할리스커피 매장(휴게소 및 일부 매장 제외)에서 구매 가능하다.

한편, 할리스 스틱커피를 우유나 두유에 넣어 마시거나 시럽을 첨가하는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어 홈카페 아이템으로도 제격이다.

할리스커피 관계자는 “뜨거운 여름을 더위를 앞두고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콜드브루 한 모금의 시원함을 느낄 수 있도록 이번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할리스커피 ‘아이스 콜드브루 스틱커피’를 활용해 실내외에서 나만의 커피 레시피를 즐기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