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워드: 단 하루의 기적', 하이라이트 영상 시리즈 1탄 '그리운 아빠' 전격 공개
상태바
'온워드: 단 하루의 기적', 하이라이트 영상 시리즈 1탄 '그리운 아빠' 전격 공개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06.11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제공
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제공

[조정원 기자] 영화 '온워드: 단 하루의 기적'이 마법 같은 스토리와 웃음, 감동으로 대한민국 언론을 사로잡은 가운데 예비 관객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로 영화의 마법 같은 스토리를 미리 엿볼 수 있는 하이라이트 영상 시리즈를 차례로 선물한다.

'온워드: 단 하루의 기적' 측은 하이라이트 영상 2종 공개를 예고하고, 1탄인 '그리운 아빠'를 전격 공개했다.

총 2부작으로 진행되는 하이라이트의 첫 번째 영상은 어릴 적 돌아가신 아빠를 그리워하는 이안(톰 홀랜드 분)이 마법으로 아빠를 소환하는 내용을 담았다.

영상은 돌아가신 아빠의 목소리가 담긴 테이프를 들으며 한 번도 만나지 못했던 아빠를 그리워하는 이안의 모습으로 시작한다. 그러던 어느 날, 16세가 되는 생일을 맞은 이안에게 아빠가 남긴 마법 지팡이가 주어지고, 이에 이안과 발리(크리스 프랫 분)는 들뜬 마음으로 마법을 이용해 아빠를 소환한다.

하지만 알 수 없는 이유로 마법은 실패하고, 아빠의 반쪽만 소환돼 버린다. 형제는 이에 굴복하지 않고 단 하루만이라도 아빠의 온전한 모습을 만나기 위해 마법 같은 모험을 나서기로 결심한다.

두 형제가 온전한 아빠를 만나기 위해 어떤 모험을 펼치게 될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온워드: 단 하루의 기적' 하이라이트 영상 시리즈 2탄은 오는 13일 오후 6시 CGV페이스북을 통해 최초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온워드: 단 하루의 기적'은 성격, 취향 모두 다른 형제 이안과 발리가 단 하루 주어진 마법으로, 돌아가신 아빠를 온전한 모습으로 만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않기 위해 모험을 떠나는 감동 판타지 어드벤처로, 오는 17일 개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