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찢남녀’ 김도연·김민규·최현욱·한지효·임보라, 일러스트 포스터 공개
상태바
‘만찢남녀’ 김도연·김민규·최현욱·한지효·임보라, 일러스트 포스터 공개
  • 변진희 기자
  • 승인 2020.06.15 1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플레이리스트 제공
사진=플레이리스트 제공

[변진희 기자] 플레이리스트 최초 웹툰 원작 드라마 ‘만찢남녀’ 측이 일러스트 버전 포스터를 공개해 기대를 높이고 있다.

오는 25일 첫 방영을 앞두고 있는 플레이리스트 ‘만찢남녀’(극본 최요지, 연출 왕혜령)는 동명의 네이버 웹툰을 원작으로 한 작품이다. 얼굴도 이름도 만화 속 캐릭터와 같은 항마력 제로의 만찢녀 한선녀(김도연 분)와 10년 전 순정만화 속에서 현실로 튀어나온 진짜 만찢남 천남욱(김민규 분)이 비밀 동거를 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로맨스 판타지 드라마다.

위키미키 컴백을 앞두고 ‘만찢남녀’ 한선녀의 모습까지 소화 중인 김도연(한선녀 역), 이번 작품으로 연기에 도전하는 김민규(천남욱 역) 그리고 한지효(박민정 역), 최현욱(노예준 역), 임보라(윤이나 역)가 만나 캐스팅 소식부터 많은 관심을 불러 일으켰다.

사진=플레이리스트 제공
사진=플레이리스트 제공

원작 웹툰 ‘만찢남녀’의 님니 작가가 직접 그린 이번 일러스트 버전 포스터는 만화를 찢고 현실 속으로 나온 것처럼, 등장인물들이 실제로 튀어나올 듯해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는다. 특히 배우들의 표정부터 포즈, 액세서리까지 디테일이 똑같이 그려져 100% 싱크로율로 눈길을 끈다.

한편 ‘만찢남녀’는 오는 25일 오후 7시 플레이리스트 유튜브 채널에서 첫 방송한다. 매주 목, 일요일 오후 7시 방영하며 네이버 시리즈온에서는 1회차 선공개 감상이 가능하다. MBC 드라마넷에서는 오는 7월 17일 첫 방송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