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어부2’, 오늘(18일) NEW 고정 멤버 공개…설렘 가득 관전 포인트 3
상태바
‘도시어부2’, 오늘(18일) NEW 고정 멤버 공개…설렘 가득 관전 포인트 3
  • 변진희 기자
  • 승인 2020.06.18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채널A 제공
사진=채널A 제공

[변진희 기자] ‘도시어부2’를 이끌어갈 고정 멤버가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18일 방송하는 채널A 예능프로그램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2’(이하 ‘도시어부2’) 26회에서는 ‘농구 대통령’ 허재가 게스트로 출격하는 가운데, 고정 멤버가 발표되며 새로운 시작을 알린다.

이날 방송에서 도시어부들은 슈트를 차려입고 평소와는 전혀 다른 모습으로 깜짝 등장해 시선을 집중시켰다고 한다. 전북 왕포에 모인 이덕화와 이경규는 레드카펫을 밟으며, 빈자리의 주인공이 누구일지 한껏 기대하는 모습을 보였다고.

앞서 제작진은 앞서 인턴 5인방 지상렬, 이수근, 이태곤, 김준현, 박진철 프로에게 낚시와 멘트, 케미스트리를 바탕으로 고정 자리의 주인공을 낙점하겠다고 밝힌 바 있다. 과연 누가 고정의 주인공이 됐을지 궁금증이 증폭되는 가운데, 새롭게 단장될 ‘도시어부2’의 관전 포인트를 만나보자.

# 위풍당당 카리스마, 고정 강태공은 누구?

‘도시어부2’의 큰 축을 담당하는 것은 단연 낚시다. 이번 왕포에서의 낚시는 새 고정 멤버를 공개하는 특급 이벤트가 펼쳐지는 동시에, 큰형님 이덕화로부터 시작된 ‘조기 200마리’의 신기루를 다시 한번 좇으며 또 다른 시작을 알린다.

인원수가 늘어나면서 그만큼 경쟁도 치열해졌다. 뜨거운 승부 속에서 흥미진진한 낚시로 프로그램을 빛나게 하는 자가 누구일지, 치열한 경쟁을 뚫고 진정한 ‘도시어부2’의 주인공이 될 강태공에 관심이 쏠린다.

누구나 손꼽는 실력파 라인도 안심할 수만은 없다. 수많은 대결의 결과가 말해주듯, 뚝심 있는 인내로 고생 끝에 황금배지를 품어온 사례도 수없이 많기 때문. 마지막에 웃는 진정한 승자가 과연 누구일지 본 방송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 거침없는 입담에 포복절도

큰형님 이덕화는 “많은 사람들이 즐거워하고 웃어주는 것이 목표”라며 ‘도시어부2’의 미래를 향한 기대감을 드러낸 바 있다. 무엇보다 프로그램의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어줄 뉴페이스의 합류가 절실한 상황.

강력해진 경쟁만큼이나 업그레이드된 웃음을 선사해 줄 주인공이 누구일지 궁금증이 쏠리는 가운데, 이경규는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요즘 사회적으로 웃을 일이 없다”면서 “이제부터 아주 큰 웃음을 드릴 것”이라고 자신만만한 포부를 드러냈다고.

# 앙숙부터 찰떡까지, 케미스트리 폭발

치열한 낚시 배틀을 바탕으로 한, 도시어부들의 꾸밈없는 인간미 넘치는 모습은 때로는 재미를 때로는 힐링을 선사하며 큰 사랑을 받아왔다.

이에 배꼽을 강탈하는 포복절도 ‘앙숙 케미스트리’부터 척하면 척인 ‘찰떡 케미스트리’까지 멤버들 간의 절묘한 조화가 어떻게 업그레이드될지 궁금증을 더한다.

특히 두 MC 이덕화와 이경규와의 호흡이 관건이다. 낚시에 대한 애정과 열정으로 똘똘 뭉쳐 3년 가까이 찰떡 호흡을 맞춰온 두 MC와 새 고정 멤버가 어떠한 변화된 즐거움을 선사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최정예 멤버로 꾸려져 새로운 시작을 펼치는 도시어부들이 어떤 ‘꿀잼’을 선사하게 될지, 18일 오후 9시 50분 방송하는 ‘도시어부2’에서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