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지민, 권민아 폭로에 “인간적으로 모자랐던 리더…진심으로 미안해”(전문)
상태바
AOA 지민, 권민아 폭로에 “인간적으로 모자랐던 리더…진심으로 미안해”(전문)
  • 백융희 기자
  • 승인 2020.07.04 2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지민 인스타그램
사진=지민 인스타그램

 

[백융희 기자] 그룹 AOA 지민이 권민아의 폭로와 관련, 입을 열었다.

지민은 4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짧은 글로 모든 것을 담을 수 없지만, 미안하고 죄송하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제가 팀을 이끌기에 부족하고 잘못했다. 후회와 죄책감이 들고, 같이 지내는 동안 민아에 대해 잘 이해하지 못했고 세심하게 살피지 못했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말했다.

또 그는 “어렸을 때에는 우리 팀이 스태프나 외부에 좋은 모습만 보여야한다는 생각으로 살았다. 하지만 그런 생각만으로는 팀을 이끌기에 인간적으로 많이 모자랐던 리더였던 것 같다”고 잘못을 인정했다.

더불어 지민은 “논란을 만들어 죄송하고, 멤버들과 민아에게 진심으로 미안하다”고 마무리 했다.

앞서 그룹 AOA 출신 권민아는 지난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지민에게 10년 간 괴롭힘 당했다는 글을 올렸다. 이후 지민이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소설’이라고 올린 후 삭제하자 폭로를 이어갔다. 특히 그는 괴롭힘 탓에 AOA에서 탈퇴하고, 극단적인 선택까지 여러 번 했다며 몸에 남은 흉터 사진까지 올렸다. 이에 지민과 멤버들은 권민아를 찾아 대화를 나눴고, 권민아는 진정성이 느껴지지 않았지만, 사과는 받았다고 논란을 일단락했다. 이후 지민 역시 SNS를 통해 사과글을 올렸다.

다음은 지민 인스타그램 전문

짧은 글로 모든 것을 다 담을 수 없지만 미안하고 죄송합니다. 다 제가 팀을 이끌기에 부족하고 잘못했습니다.

후회와 죄책감이 들고 같이 지내는 동안 제가 민아에 대해 잘 이해하지 못했었고 세심하게 살피지 못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어제도 울다가 빌다가 다시 울다가 그럼에도 그동안 민아가 쌓아온 저에 대한 감정을 쉽게 해소할 수는 없을거라는 생각이 들어 정말 죄송합니다.

어렸을때 당시의 나름대로 생각에는 우리 팀이 스태프나 외부에 좋은 모습만 보여야한다는 생각으로 살았던 20대 초반이었지만 그런 생각만으로는 팀을 이끌기에 인간적으로 많이 모자랐던 리더인 것 같습니다.

논란을 만들어서 죄송합니다. 두서없이 글을써서 죄송합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저희 둘을 위해 노력을 많이 해줬던 우리 멤버들과 민아에게 진심으로 미안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