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사표' 나나, 무더위 날리는 극적인 역전승 선사…웃음-진정성 다 잡은 현실 연기
상태바
'출사표' 나나, 무더위 날리는 극적인 역전승 선사…웃음-진정성 다 잡은 현실 연기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07.09 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S2 '하라는 취업은 안하고 출사표' 방송 캡처
사진=KBS2 '하라는 취업은 안하고 출사표' 방송 캡처

[조정원 기자] 배우 나나가 드라마 '출사표'에서 극적인 역전승으로 더위를 날리는 통쾌함을 선사했다.

지난 8일 방송한 KBS2 수목드라마 '하라는 취업은 안하고 출사표'(이하 '출사표') 3회에서 구세라(나나 분)는 자신만의 방법으로 네거티브 공세를 유쾌하게 해결하는가 하면, 진정성을 담은 마라톤 유세로 짜릿한 역전의 주인공으로 거듭나며 웃음과 감동을 선사해 극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었다.

구세라는 취업 청탁 의혹과 관련해 조직적인 움직임을 감지하고 직접 소문의 진원지를 찾아 나서던 중 서공명(박성훈 분)과 쉴 새 없이 아웅다웅하면서도 그의 비주얼에 감탄을 금치 못하는 속마음으로 로맨스의 서막을 알렸다.

또한, 구세라는 한의원을 급습해 악플러들을 소탕하기 전 "아직 따뜻해. 멀리 가진 못했을 거야"라며 탐정에 빙의한 듯 추리를 펼쳐 재미를 더했다.

하지만 이런 구세라에게도 기회가 찾아왔다. 지지율 2위를 달리던 손은실(박미현 분) 후보가 단일화를 제안하자 구세라는 선거를 포기하고 자신의 민원 수첩까지 넘겨주지만, 오히려 이를 본 손은실이 구를 생각 하는 구세라의 진심 어린 마음에 깊은 감명을 받아 역으로 힘을 실어준 것이다.

이후 단일화에 힘입은 구세라는 마라톤 유세를 진행, 선거 운동이 끝난 후 뜨거운 눈물을 흘리는 진정성을 보여줬고, 이 같은 노력 끝에 상대 후보와 동표를 획득, 이에 무효표 수개표까지 진행하자 3표가 추가돼 기적적으로 당선을 확정 지었다.

특히 방송 말미 구세라는 유권자들에게 전하는 편지를 통해 "구세라와 함께 비를 맞은 9%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합니다. 모두에게 오늘보다 나은 내일이 오길 바라며"라고 진솔함이 묻어나오는 내레이션으로 가슴이 따뜻해지는 메시지를 전해 진한 여운을 남겼다.

이처럼 나나는 어떠한 상황에서도 명랑함을 유지하는 구세라 그 자체를 보여준 것은 물론 진지한 면모도 엿볼 수 있었던 감격의 눈물까지 입체적인 연기로 폭넓은 스펙트럼을 입증, 회를 거듭할수록 시청자들이 구세라의 매력에 더욱 빠져들게 하고 있다.

한편 '출사표'는 매주 수, 목요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