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OX] '#살아있다' 하락세-'밤쉘' 상승세, 주말 극장가 판도 바뀔까
상태바
[M-BOX] '#살아있다' 하락세-'밤쉘' 상승세, 주말 극장가 판도 바뀔까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07.10 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팝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팝엔터테인먼트 제공

[조정원 기자] 영화 '#살아있다'가 개봉 3주차를 맞아 흥행 하락세를 보이고 있는 가운데, '밤쉘: 세상을 바꾼 폭탄선언'이 개봉 주를 맞이해 흥행 상승세를 보이며 바짝 뒤쫓고 있다.

10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살아있다'는 지난 9일 하루 전국 1,013개 스크린에서 2만 146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다. 누적 관객 수는 164만 6,188명이다.

'밤쉘: 세상을 바꾼 폭탄선언'(이하 '밤쉘')은 같은 날 전국 799개 스크린에서 1만 2,224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박스오피스 2위를 차지했다.

스크린 수를 고려했을 때 '밤쉘'과 '#살아있다'의 차이는 더욱 좁아진다.

이처럼 '밤쉘'이 개봉 주를 맞이해 상승세를 보이며 굳건하게 박스오피스 정상을 지키고 있던 '#살아있다'의 자리를 넘보고 있다. 이번 주말, 관객들의 선택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밤쉘'은 '권력 위의 권력' 미국 최대 방송사를 한방에 무너뜨린 폭탄선언, 그 중심에 선 여자들의 통쾌하고 짜릿한 역전극을 다룬 작품이다. 이 작품은 실제 미국 방송사 폭스뉴스에서 벌어진 기념비적 실화를 영화화하며 관객들의 관심과 반향을 불러일으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