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십시일반', 8부작으로 안방극장에 #빠른_전개 #높은_몰입도 선사
상태바
'십시일반', 8부작으로 안방극장에 #빠른_전개 #높은_몰입도 선사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07.20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C '십시일반' 제공
사진=MBC '십시일반' 제공

[조정원 기자] 드라마 '십시일반'이 몰아치는 스토리로 시청자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오는 22일 첫 방송 예정인 MBC 수목드라마 '십시일반'(극본 최경, 연출 진창규)은 독특한 장르, 흥미진진한 줄거리, 명품 배우 군단 등으로 주목받고 있다.

'십시일반'의 또 하나의 매력은 일반적인 미니시리즈보다 짧은 8부작이라는 점이다. 22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4주 동안 휘몰아칠 재미를 예고했다.

무엇보다 8부작 드라마는 빠른 전개가 강점이다. '십시일반' 역시 매회 새로운 사건, 소름 돋는 반전으로 빠른 전개를 펼칠 전망이다. 특히 저택 안에 모인 아홉 명의 사람들의 이야기를 다루는 만큼 계속해서 달라지는 이들의 관계성을 주목해달라는 제작진의 전언이다.

이를 통해 군더더기 없는 재미로 시청자들의 집중도도 높일 예정이다. '십시일반'의 기본 장르가 추리극인 만큼 모든 신이 시청자에게는 범인을 추리하는 단서가 된다. 이에 매 신을 허투루 쓰지 않는 8부작은 추리극에 딱 맞는 편성이라 할 수 있다.

이와 관련 '십시일반' 제작진은 "우리 드라마는 과감히 8부작 편성을 채택함으로써 시청자들이 추리극에서 느낄 수 있는 재미를 극대화하고자 했다. 빠른 전개를 통한 눈 뗄 수 없는 재미로 높은 몰입도를 선사할 예정이다. '십시일반'과 함께하는 4주 동안 그 재미를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십시일반'은 한 저택에 모인 아홉 명의 사람들이 유명 화가의 수백억대 재산을 두고 펼치는 두뇌 싸움을 담은 드라마로, 오는 22일 오후 9시 30분 첫 방송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