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입니다’ 이종원 “성장할 수 있었던 소중한 시간” 종영 소감
상태바
‘가족입니다’ 이종원 “성장할 수 있었던 소중한 시간” 종영 소감
  • 백융희 기자
  • 승인 2020.07.21 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tvN 제공
사진=tvN 제공

[백융희 기자] ‘아는 건 별로 없지만 가족입니다’의 배우 이종원이 종영을 앞둔 소감을 전했다.

tvN 월화드라마 ‘아는 건 별로 없지만 가족입니다’는 21일, 16화 방송을 마지막으로 막을 내릴 예정이다. 극 중 김은주(추자현 분)의 단골 카페 알바생으로 잘 생기고 친절한 알바생이지만, 가끔 어딘가 다쳐오는 비밀스러운 인물 안효석 역을 맡은 이종원이 최종회를 앞두고 작품을 떠나보내는 소회를 털어놨다.

이종원은 “‘아는 건 별로 없지만 가족입니다’라는 좋은 작품을 만나 ‘안효석’이라는 캐릭터를 연기할 수 있어 행복했다. 함께 호흡했던 배우분들과 스태프분들 덕분에 많은 것을 배우고 성장할 수 있었던 소중하고 값진 시간이었다”라고 애정 어린 진심을 전했다. 이어 “그동안 ‘아는 건 별로 없지만 가족입니다’를 사랑해 주시고 응원해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최종회도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한다”라며 애틋한 종영 소감과 더불어 마지막 방송 시청 독려도 잊지 않았다.

극 중에서 안효석 역으로 열연한 이종원은 극 초반 김은주의 사소한 부분까지 챙겨주는 다정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설렘을 자극하는가 하면, 숨겨왔던 충격적인 정체가 드러나며 윤태형(김태훈 분)을 향해 울분을 토해내는 모습을 실감 나게 소화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탄탄하고 안정적인 연기력을 바탕으로 안효석의 복잡한 감정 선을 섬세하게 그려낸 이종원은 무한한 성장 가능성을 입증하며 기대주로 떠올랐다.

한편 이종원은 올해 10월 방영을 앞두고 있는 MBC 드라마 ‘나를 사랑한 스파이’의 출연을 확정 지으며, 쉴 틈 없는 연기 행보를 이어간다. 클래식 카 복원 전문가이자 섹시한 산업 스파이 팅커 역으로의 활약을 예고한 것. ‘아는 건 별로 없지만 가족입니다’를 통해 대체 불가능한 존재감을 드러낸 이종원이 선보일 새로운 모습에 귀추가 주목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