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트 비욘세’ 한가빈, 신곡 챌린지로 김신영 질투 성공? ‘자기! 아~’
상태바
‘트로트 비욘세’ 한가빈, 신곡 챌린지로 김신영 질투 성공? ‘자기! 아~’
  • 백융희 기자
  • 승인 2020.07.22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C '전지적 참견 시점' 방송 캡처
사진=MBC '전지적 참견 시점' 방송 캡처

[백융희 기자] 트로트 가수 한가빈이 신곡 ‘자기! 아~’ 챌린지로 김신영의 질투를 유발했다.

지난 18일 오후 방송한 MBC 예능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서는 라디오 스케줄을 소화하기 위해 김신영이 정규성 매니저와 함께 이동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김신영은 매니저가 자신의 노래 ‘주라주라’ 챌린지 대신 ‘자기! 아~’ 챌린지에 도전한 것을 알고 질투 섞인 분노를 표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한가빈의 ‘자기! 아~’ 챌린지가 강제 소환됐고 방송 후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며 각종 게시판에 ‘자기! 아~’ 챌린지에 대한 궁금증이 쏟아졌다.

‘자기! 아~’ 챌린지는 ‘사랑을 먹여줄게 자기~아~~ / 행복을 먹여줄게 자기~아~~ / 일편단심 먹여줄까 자기~아~~’라는 노랫말에 맞춰 자기만의 방식으로 사랑 표현을 하면 된다. 음원 출시에 앞서 지인들에게 모니터를 부탁하는 과정에서 자연스럽게 시작돼 연예인은 물론이고 스포츠스타 외국인 가수 힙합댄서 등 백여 명에 달하는 셀럽이 참여해 대중들에게도 큰 관심을 받고 있다.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틱톡 등 다양한 SNS를 통해 대중들에게 전파되고 있는 ‘자기! 아~’챌린지는 최근 터프가이 최민수도 참여해 눈길을 끌고 있다.

한편 한가빈은 22일 생방송으로 열리는 MBC M ‘쇼! 챔피언’에 출연해 왕성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