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극복 응원송 'Me Me We', 앨범 재킷 공개…지친 마음 달래줄 희망의 노래
상태바
코로나19 극복 응원송 'Me Me We', 앨범 재킷 공개…지친 마음 달래줄 희망의 노래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07.30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워너뮤직 코리아 제공
사진=워너뮤직 코리아 제공

[조정원 기자] 코로나19 극복 응원송 'Me Me We(나 너 우리)'가 베일을 벗는다.

'Me Me We'는 30일 오후 음원과 뮤직비디오 공개에 앞서 앨범 재킷 이미지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앨범 재킷에는 강남구가 만든 스타일 브랜드 '미미위 강남'이 담겼다.

'Me Me We'는 코로나19 바이러스로 고통받고 있는 전 세계인에게 전하는 희망의 메시지를 담은 글로벌 프로젝트 음원이다. 국내에서는 에일리와 라비, 그룹 뉴키드(진권, 휘, 우철, 윤민)가 참여했으며,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베트남, 태국, 필리핀의 유명 가수 8팀이 함께 했다.

각국의 모든 가수가 코로나19로 지친 우리의 마음을 달래주기 위해 재능기부 형태로 힘을 보탠 이번 곡은 밝고 청량한 분위기의 멜로디와 희망찬 가사가 인상적이다. 특히 자꾸만 따라 부르게 되는 강한 중독성을 가지고 있다.

사진=워너뮤직 코리아 제공
사진=워너뮤직 코리아 제공

우리나라 대표 가수로 참여한 에일리와 라비, 그룹 뉴키드는 인터뷰를 통해 "좋은 취지의 프로젝트에 참여하게 돼서 영광이다. 'Me Me We'를 통해 지친 마음을 조금이나마 정화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아시아 국가의 가수로는 인도네시아R&B아티스트 라매니아 어스트리니(Rahmania Astrini) ,말레이시아 대표 싱어송라이터 아이잣 암단(Aizat Amdan) ,베트남 인기 밴드 그룹 칠리스(Chillies) ,태국 유명 여성 아티스트 팸(PAAM) ,필리핀 톱 랩퍼 퀘스트(Quest)가 이번 프로젝트에 참여했다.

참여 가수 모두 각국에서 실력을 검증받은 실력파 뮤지션으로 꼽힌다. 여기에 엑소, 레드벨벳, 샤이니, NCT 등을 프로듀싱한 미국 출신 프로듀서 MZMC가 프로듀싱을 맡아 곡에 힘을 실었다.

한편 워너뮤직과 강남구청이 함께한 'Me Me We'는 오늘(3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