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OX] '강철비2: 정상회담', 박스오피스 정상 굳히기…여름 극장가 장악
상태바
[M-BOX] '강철비2: 정상회담', 박스오피스 정상 굳히기…여름 극장가 장악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07.31 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

[조정원 기자] 영화 '강철비2: 정상회담'이 박스오피스 정상의 자리를 굳건하게 지키며 여름 극장가를 장악했다.

31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강철비2: 정상회담'(이하 '강철비2')은 지난 30일 하루 전국 2,064개 스크린에서 13만 1,231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했다. 누적 관객 수는 35만 7,259명이다.

'강철비2'는 남북미 정상회담 중에 북의 쿠데타로 세 정상이 북의 핵잠수함에 납치된 후 벌어지는 전쟁 직전의 위기 상황을 그린 작품이다.

지구상에서 유일하게 냉전이 지속 중인 분단국가인 남과 북, 그리고 한반도를 둘러싼 강대국들 사이 실제로 일어날 수도 있을 위기 상황을 정우성, 곽도원, 유연석, 앵거스 맥페이든 등 개성과 연기력을 겸비한 배우들의 공존과 대결을 통해 실감 나게 그려내며 호평을 얻고 있다.

'강철비2'가 개봉 첫 주말 극장가를 완전히 사로잡고 흥행 기록을 이어갈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이날 박스오피스 2위와 3위는 '반도'와 '알라딘'이 각각 이름을 올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