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달콤 X 페이코인, 8월 메뉴 50% '반값 할인'
상태바
카페 달콤 X 페이코인, 8월 메뉴 50% '반값 할인'
  • 김재현 기자
  • 승인 2020.07.31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달콤
사진제공=달콤

[김재현 기자] 카페 브랜드 달콤(dal.komm)은 7월에 이어 8월에도 전 메뉴 반값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달콤과 페이코인(PCI)이 제휴한 반값 할인 프로모션은 코로나19로 휴가를 포기한 ‘휴포족’들이 ‘카캉스’(카페 속 바캉스)를 부담없이 즐기고, 성수기를 맞아 가격 경쟁력 제고를 통한 가맹점 매출 상승을 위해 마련됐다. 할인된 가격은 가맹점 부담없이 달콤 본사에서 전액 현금 지원한다.

이에 8월 31일까지 전국의 달콤 및 로봇카페 비트 매장(특수 매장 제외)를 이용하는 고객들은 페이코인 결제 시 음료는 물론 베이커리, 빙수 등 모든 메뉴를 반값에 구매할 수 있다.

참여방법은 달콤 또는 비트커피 앱 주문 시 결제수단에서 페이코인을 선택하면 50% 할인이 즉시 적용된다.

현장 주문의 경우 페이코인 앱 내 바코드 실행 후 점원에게 전달하면 된다. 계정 당 1일 1회, 최대 1만원 한도 내에서 이달 말일까지 매일 할인 적용이 가능하다.

달콤 관계자는 “여름철 카페 수요가 본격적으로 증가하는 시즌에 맞춰 가맹점 매출을 극대화하고, 소비자들은 부담 없는 가격에 달콤을 이용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반값 할인 프로모션과 함께 올 여름 달콤한 카캉스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달콤은 지난 2012년 달콤커피로 론칭해 최근 ‘달콤’으로 공식 브랜드 명을 변경했다. 새로운 슬로건인 ‘일상의 달콤함’과 함께 푸드테크, 음악, 휴식, 트렌드 등 다양한 가치를 경험할 수 있는 융복합 컬처테리아(Culture-teria)를 기치로 내건 달콤은 현재 국내 200여 개 직가맹점과 해외 11개 매장, 세계 최초로 상용화에 성공한 로봇카페 비트 80 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김재현 기자
김재현 기자
marketnews2019@gmail.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