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사, '인기가요' 트리플 크라운 달성 "많은 사랑에 벅찬 나날, 진심으로 노래할 것"
상태바
화사, '인기가요' 트리플 크라운 달성 "많은 사랑에 벅찬 나날, 진심으로 노래할 것"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08.10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RBW 제공
사진=RBW 제공

[조정원 기자] 마마무 화사가 신곡 'Maria(마리아)'로 '인기가요' 트리플 크라운을 달성했다.

화사는 지난 9일 방송한 SBS '인기가요'에서 'Maria'로 출연 없이 3주 연속 정상에 오르는 쾌거를 달성했다.

특히 화사는 '인기가요'에서 3연속 1위를 차지하며, 솔로 데뷔 이후 첫 트리플 크라운을 달성하는 겹경사를 맞았다.

이에 화사는 "활동이 마무리된 후에도 많은 성원과 사랑을 주셔서 벅찬 나날들을 보내고 있다. 마리아와 함께해주신 모든 스태프분께 감사의 인사 전하고 싶다. 앞으로도 항상 진심으로 노래하는 화사가 되겠다. 감사하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처럼 'Maria'는 발매 한 달여가 넘은 지금까지도 국내 주요 음원차트 최정상에서 롱런 중이다.

또한, 미국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 5주 연속 진입에 이어 중국 QQ뮤직 2억 스트리밍을 돌파하는 등 한 달째 메인 차트를 접수하며 'Maria' 신드롬을 이어가고 있다.

여기에 'Maria' 챌린지는 중국 틱톡에서만 조회 수 18억 뷰를 넘어서며 전 세계 대중픽으로 등극, 높은 인기를 보여주고 있다.

화사의 자작곡 'Maria'는 녹록지 않은 삶이지만 나 자신을 위해 다시 일어나 한 발 한 발 내딛자는 화사의 진심을 담았다.

이처럼 화사는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화려한 퍼포먼스가 더해진 'Maria'로 솔로 아티스트로서 우뚝 서며 향후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조정원 기자
조정원 기자
chojw00@marketnews.co.kr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