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비탐정' 최진혁, BB크림+향수로 완성한 '마성의 좀비' 선사
상태바
'좀비탐정' 최진혁, BB크림+향수로 완성한 '마성의 좀비' 선사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08.10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래몽래인 제공
사진=래몽래인 제공

[조정원 기자] 배우 최진혁이 드라마 '좀비탐정'에서 매력 넘치는 마성의 좀비로 변신한다.

최진혁은 오는 31일 오후 첫 방송 예정인 KBS2 월화드라마 '좀비탐정'(극본 백은진, 연출 심재현)에서 호러부터 코믹까지 넘나드는 연기를 펼치며 전에 없던 좀비 캐릭터를 선보인다.

'좀비탐정'은 부활 2년 차 좀비가 탐정이 되어 자신의 과거를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휴먼 코미디 드라마다.

최진혁은 극 중 환생 2년 차인 좀비 김무영 역을 맡았다. 이전까지 봐왔던 좀비물에서는 섬뜩한 외모와 함께 괴성만 난무하는 기괴한 좀비 캐릭터가 등장했다. 하지만 '좀비탐정'의 김무영(최진혁 분)은 밤낮없이 노력한 끝에 완벽한 언어를 구사하는 것은 물론, BB크림과 향수를 사용해 깔끔하고 훈훈한 비주얼까지 완성한다.

10일 '좀비탐정' 제작진이 공개한 사진 속에는 좀비의 흔적을 찾아볼 수 없는 최진혁의 말끔한 모습이 담겼다. 특히 고민에 빠진 듯 진지한 눈빛이 포착, 감정 표현까지 탁월한 좀비 김무영에 완벽히 녹아든 모습을 보인다. 과연 최진혁이 좀비와 인간을 오가는 종잡을 수 없는 캐릭터를 어떻게 그려낼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또한, 극 중 탐정으로 변신한 최진혁은 본능적인 수사력과 공감 능력까지 갖춘 인간미로 사건을 통쾌하게 해결해나간다. 그의 앞에 어디로 튈지 모르는 깡의 소유자 공선지(박주현 분)가 등장, 미제 수사를 통해 인연이 맞닿게 된 두 사람은 수사는 물론 김무영이 지닌 미스터리한 과거의 흔적까지 하나씩 찾아 나가며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이끌 예정이다.

최진혁과 박주현은 티격태격하면서도 찰떡궁합을 자랑하는 예측불허 케미스트리로 유쾌한 웃음까지 선사할 계획이다.

급이 다른 신개념 좀비 캐릭터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을 최진혁의 명품 열연은 오는 31일 오후 9시 30분 첫 방송을 앞둔 '좀비탐정'에서 만나볼 수 있다.

조정원 기자
조정원 기자
chojw00@marketnews.co.kr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