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김인이, 극과 극 매력 발산 '가득차' MV 비하인드 공개 '시선 집중'
상태바
신예 김인이, 극과 극 매력 발산 '가득차' MV 비하인드 공개 '시선 집중'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08.18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WIP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WIP엔터테인먼트 제공

[조정원 기자] 신인배우 김인이가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가득 찬 '가득차' 뮤직비디오 촬영 비하인드로 눈길을 끈다.

싱어송라이터 이윤오는 지난 14일 네 번째 싱글 '가득차(full of you)'를 발매했다. '가득차' 뮤직비디오의 여주인공은 신인배우 김인이가 맡아 감성 열연을 선보인 가운데, 촬영 현장 비하인드 사진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 김인이는 연인을 그리는 주인공의 애타는 심정을 표현하고 있다. 아련한 분위기와 공허함이 가득한 표정이 돋보이며, 또 다른 사진에서 김인이는 소품으로 준비된 책을 펼쳐 들거나 카메라를 향해 브이 포즈를 취하며 신인배우의 풋풋하고도 상큼한 매력을 발산, 이전과는 상반된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유튜브 채널 '치즈필름'의 웹 드라마 '남자무리의 여사친'에 출연해 털털하고 러블리한 '현실 여사친'의 모습으로 1020세대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김인이는 중앙선거관리위원회(18세 편), 공익광고협의회(펭수 편) 등의 공익 광고에도 연이어 출연하며 대중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특히 최근에는 소속사 WIP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 소식을 전했다. 이윤오의 신곡 '가득차' 뮤직비디오 출연을 시작으로 연기 활동에 박차를 가할 신예 김인이의 무궁무진한 성장과 활약에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가득차'는 뉴트로(Newtro) 감성이 물씬 묻어나는 모던 록 발라드풍의 곡으로, 싱어송라이터 이윤오가 직접 작사·작곡 및 편곡을 담당했으며, '사랑'에 대한 그만의 독특한 시선과 이야기를 담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