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어스, '컴백 D-1' 새 앨범 'LIVED' 하이라이트 메들리 셀프 소개
상태바
원어스, '컴백 D-1' 새 앨범 'LIVED' 하이라이트 메들리 셀프 소개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08.18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RBW 제공
사진=RBW 제공

[조정원 기자] 그룹 원어스(ONEUS)가 새 미니앨범 '라이브드(LIVED)' 컴백 임박 소식을 전했다.

원어스는 지난 17일 오후 6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LIVED'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원어스가 직접 출연해 미니앨범 'LIVED'의 수록곡을 소개하는 모습을 담았다. 타이틀곡 '투비 오어 낫투비(TO BE OR NOT TO BE)'를 포함한 이번 앨범에 수록된 총 6곡을 라이브로 들려준 데 이어 멤버들의 물오른 비주얼이 담긴 미공개 컷이 공개돼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원어스가 직접 소개한 새 미니앨범 'LIVED'에는 삶과 죽음의 경계와 같이 강렬과 부드러움이 공존하는 'Intro : LIVED'를 시작으로 선택에 대한 고뇌와 갈등을 고스란히 담아낸 'Dead Or Alive(데드 오어 얼라이브)', 트렌디한 힙합 장르로 레이븐과 서호의 자작곡인 '혼란하다 혼란해(Dizzy)', 일렉 기타 사운드로 청량한 매력을 담은 댄서블한 곡 'Airplane(에어플레인)', 더이상 곁에 없는 이에 대한 처절한 그리움을 노래한 'COME BACK HOME(컴백홈)' 등 유기적으로 연결된 서사로 높은 완성도를 자랑한다.

사진=RBW 제공
사진=RBW 제공

특히 타이틀곡 'TO BE OR NOT TO BE(투 비 오어 낫 투 비)'는 비극적인 운명 속 양자택일의 기로에 서 있는 위태로움을 표현한 곡으로, 원어스만의 세련되고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통해 한 뼘 성장한 '무대 천재'의 모습을 드러낼 계획이다.

이처럼 원어스는 다양한 장르와 완성도 높은 음악이 수록된 새 미니앨범 'LIVED'를 완성했다.

더욱이 'LIVED'를 통해 원어스는 주어진 운명에 순응하지 않고, 스스로 운명을 선택해 나가는 모습을 담아 본격적인 세계관을 전개할 계획이다.

한편 원어스의 새 미니앨범 'LIVED'는 오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