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원, 선화예술중학교 편입 시험 합격 “멋진 음악가로 성장할 것”(공식)
상태바
정동원, 선화예술중학교 편입 시험 합격 “멋진 음악가로 성장할 것”(공식)
  • 백융희 기자
  • 승인 2020.08.26 17: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뉴에라프로젝트 제공
사진=뉴에라프로젝트 제공

 

[백융희 기자] 가수 정동원이 선화예술중학교로 편입한다.

26일 뉴에라프로젝트 측은 “정동원이 오늘(26일) 선화예술중학교 편입 시험 합격 통보를 받았다”고 밝혔다.

이어 “최고의 예술 전문 중학교에 편입하게 된 정동원 군이 보다 더 좋은 예술 교육시스템을 통해 멋진 음악가로 성장하게 될 것을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또 “매니지먼트사 뉴에라프로젝트와 쇼플레이는 정동원 군이 음악적인 교육뿐만 아니라 지덕체 모든 면에서 잘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마무리했다.

한편 정동원은 TV CHOSUN ‘미스터트롯’을 통해 얼굴을 알렸다. 이후 ‘짝짝꿍짝’, ‘친구야’ 등 다양한 곡을 발매했으며 현재 ‘아내의 맛’, ‘사랑의 콜센타’ 등에 출연 중이다.

다음은 뉴에라프로젝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내일은 미스터트롯’ TOP6 정동원 군의 공식 매니지먼트를 맡고 있는 뉴에라프로젝트(New Era Project)입니다.

정동원 군이 26일 선화예술중학교 편입 시험 합격 통보를 받았습니다.

최고의 예술 전문 중학교에 편입하게 된 정동원 군이 보다 더 좋은 예술 교육시스템을 통해 멋진 음악가로 성장하게 될 것을 기대합니다.

매니지먼트사 뉴에라프로젝트와 쇼플레이는 정동원 군이 음악적인 교육뿐만 아니라 지덕체 모든 면에서 잘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정동원 군의 활동과 발전에 많은 기대와 응원 부탁드립니다.

백융희 기자
백융희 기자
byh@marketnews.co.kr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