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가을 시즌 음료 3종 출시
상태바
투썸플레이스, 가을 시즌 음료 3종 출시
  • 김지현 기자
  • 승인 2020.08.28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투썸플레이스)
(사진제공=투썸플레이스)

[김지현 기자] 투썸플레이스가 팥과 현미, 밤 등을 활용한 가을 시즌 음료 3종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투썸에 따르면 이번에 출시한 △현미 팥 라떼와 현미 팥 프라페는 단팥이 들어간 우유에 현미 크런치가 토핑으로 추가된 음료로, 단팥라떼의 달콤함과 바삭하면서도 고소한 현미크런치 토핑의 재미있는 식감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제품이다.

가을 대표 식재료인 ‘밤’을 활용해 고소함과 단맛을 풍부하게 살린 △몽블랑 밤 라떼와 몽블랑 밤 프라페도 선보인다. 비타민B1, 비타민C 등을 함유한 제철 식재료 ‘밤’을 활용한 달콤한 음료다.

달콤하게 즐길 수 있는 블렌딩 티인 △레몬그라스 진저 티도 함께 출시된다. 면역력에 도움이 되는 건강 식재로 알려진 생강과, 비타민C가 풍부한 레몬, 레몬그라스와 히비스커스, 레몬밤 등을 블렌딩한 티가 잘 어우러져 은은하고 향긋한 풍미는 물론 가을을 연상시키는 컬러로 그라데이션 된 감각적인 비주얼과 달콤한 맛까지 모두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가을을 맞아 남녀노소 모두 더욱 풍요롭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음료를 준비했다”라며, “2020년 상반기를 열심히 견뎌낸 고객들에게, 투썸의 가을시즌 음료가 달콤한 쉼표와 응원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