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프렌즈, 가을 시즌 공략 '하비스트 프렌즈' 오는 4일 출시
상태바
카카오프렌즈, 가을 시즌 공략 '하비스트 프렌즈' 오는 4일 출시
  • 한여름 기자
  • 승인 2020.09.03 14: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카카오)
(사진 제공=카카오IX)

[한여름 기자] 카카오프렌즈가 추수 작물을 모티브로 한 다양한 라인업의 가을 에디션으로 본격적인 가을 시즌 공략에 나선다.

카카오IX의 캐릭터 브랜드 카카오프렌즈는 수확의 계절 9월을 맞아 2020 가을 에디션 '하비스트 프렌즈'를 오는 4일 출시한다고 3일 알렸다.

‘하비스트 프렌즈’는 옥수수, 땅콩, 버섯 등으로 위트있게 변신한 캐릭터들이 수확의 계절을 즐긴다는 콘셉트로 기획됐다. 차분하고 따뜻한 색감으로 가을 특유의 분위기를 더했으며 토이, 패션, 리빙, 테크 액세서리 등 총 40종의 다양한 아이템들이 포함돼있다.

대표 제품인 ‘하비스트 마스코트 인형’은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인형에 땅콩, 버섯, 참새 코스튬을 입힌 것이 특징이다. 손에 들고 있는 귀여운 미니 땅콩이 킬링 포인트인 ‘땅콩라이언’과 버섯 위 깜찍한 달팽이와 미니 버섯이 매력인 ‘버섯어피치’, 수줍은 리틀튜브가 귀엽고 사랑스럽게 변신한 ‘참새튜브’ 등 총 3종으로 구성됐다.

집콕족들을 위한 리빙 제품도 있다. 부드러운 소재의 ‘하비스트 파자마’는 성인 남녀 모두가 취향에 따라 착용할 수 있도록 상‧하의 세트, 원피스 등 다양한 디자인으로 출시됐다. 실내용 ‘하비스트 슬리퍼’와 보온력이 뛰어난 극세사 원단의 ‘하비스트 무릎담요’, 보온 및 보냉이 가능한 ‘하비스트 스텐보틀’ 등은 서늘한 가을철 집에서 시간을 보낼 때 유용하게 활용 할 수 있다.

카카오IX 관계자는 "이번 에디션은 가을 특유의 정취와 따뜻한 감성을 전달할 수 있는 매력적인 디자인과 실용성을 모두 갖춘 다채로운 제품군으로 선보였다"며 "카카오프렌즈 가을 에디션과 함께 힘들고 어려운 일상 속에서 새로운 즐거움을 느끼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하비스트 프렌즈' 에디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카카오프렌즈 온라인 스토어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