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 뮤턴트', 미공개 아트 포스터 4종 공개! 新 돌연변이들의 강렬한 등장
상태바
'뉴 뮤턴트', 미공개 아트 포스터 4종 공개! 新 돌연변이들의 강렬한 등장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09.07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제공
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제공

[조정원 기자] 영화 '뉴 뮤턴트'가 십대 돌연변이들의 활약을 예고했다.

7일 '뉴 뮤턴트' 제작진은 화려한 비주얼이 담긴 미공개 아트 포스터 4종을 공개했다.

'뉴 뮤턴트'는 통제할 수 없는 능력으로 비밀 시설에 수용된 십대 돌연변이들이 자신의 능력을 각성하며 끔찍한 공포와 마주하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이번에 공개된 미공개 아트 포스터 4종은 비밀 시설에 갇히게 된 레인과 일리야나, 샘, 로베르토, 대니 등 다섯 명의 십대 돌연변이 모습을 담고 있다.

먼저 어둠이 짙게 깔린 비밀 시설 한 가운데 자리한 날개 달린 악마, 그리고 검은 구름과 번개는 돌연변이들에게 닥칠 불길한 기운을 예고하고 있다. 또 다른 아트 포스터는 결연한 눈빛을 드러낸 돌연변이들의 얼굴과 능력을 각성시킨 듯 각기 다른 에너지를 뿜어내고 있는 모습이 함께 엿보여 흥미를 자극한다.

대비로 강렬한 인상을 남기는 아트 포스터에서는 공포에 한발 다가서는 아이들 아래로 돌연변이로 변신한 모습이 담겨 있다. 왼쪽부터 하늘을 나는 추진력을 뿜어내고 있는 샘, 악마와 싸우는 검을 쥔 일리야나, 머리 주위로 파동을 일으키는 대니, 태양 에너지를 방출하고 있는 로베르토, 늑대로 변한 레인 등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마지막 아트 포스터 또한 온전히 능력을 드러내고 있는 돌연변이들 뒤로 데몬 베어의 형상이 보이며 강렬한 인상을 준다. 특히 "IT’S TIME TO FACE YOUR DEMONS(악마와 맞설 시간)"이라는 카피가 더해져 극 중 돌연변이들이 맞서게 될 어둠의 존재에 대한 궁금증을 높인다.

한편 '뉴 뮤턴트'는 오는 10일 개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