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흔파이브, 신곡 '그댄 뭘 먹고 그렇게 예뻐' 발매…'동상이몽'서 깜짝 선 공개
상태바
마흔파이브, 신곡 '그댄 뭘 먹고 그렇게 예뻐' 발매…'동상이몽'서 깜짝 선 공개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09.08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메이크스타, 샌드박스, 라라미디어, 사진작가 오중석
사진=메이크스타, 샌드박스, 라라미디어, 사진작가 오중석

[조정원 기자] 개그맨 허경환, 박영진, 김원효, 박성광, 김지호 다섯 명으로 구성된 마흔파이브가 두 번째 싱글 '그댄 뭘 먹고 그렇게 예뻐'로 가요계에 돌아왔다.

마흔파이브는 8일 0시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그댄 뭘 먹고 그렇게 예뻐'를 공개했다.

지난 해 가을 첫 디지털 싱글 '스물 마흔 살'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마흔파이브는 팬들의 기다림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1년 만에 신곡을 발표했다.

신곡 '그댄 뭘 먹고 그렇게 예뻐'는 한 사람이 한 사람을 만나 하나가 될 때 축복을 빌어주는 웨딩송으로, 상대방에 대한 사랑 가득한 마음이 가사에 그대로 녹아있는 록 요소가 가미된 밴드곡이다.

이번 신곡은 개성 넘치는 멜로디와 가사로 유명한 한상원이 작사와 작곡 및 프로듀싱을 맡았으며, 마흔파이브가 작사에 공동 참여해 노래의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특히 '그댄 뭘 먹고 그리 예뻐'는 지난 7일 오후 11시 방송한 SBS '동상이몽'에서 멤버 박성광의 결혼 여정이 담긴 내용과 함께 선 공개돼 많은 이들의 공감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 마흔파이브는 당분간 개인 활동에 집중할 예정이나,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무대를 포함한 단체 활동도 계획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