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독일 비타민 오쏘몰 이뮨, 추석 앞두고 롯데홈쇼핑 ‘최유라쇼’에서 특별 판매"
상태바
동아제약 "독일 비타민 오쏘몰 이뮨, 추석 앞두고 롯데홈쇼핑 ‘최유라쇼’에서 특별 판매"
  • 김지현 기자
  • 승인 2020.09.08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동아제약)
(사진제공=동아제약)

[김지현 기자] 동아제약이 공식 수입하는 독일 비타민 ‘오쏘몰 이뮨(Orthomol Immun)’이 오는 10일(목) 밤 9시 40분부터 롯데홈쇼핑 ‘최유라쇼’를 통해 판매된다고 8일 밝혔다.

동아제약에 따르면 이번 6차 방송에서는 3박스(3개월 분)를 권장소비자가격 대비 할인 가격에 판매하며, 1일 체험 분도 함께 증정한다. 이 외에 방송 중 구매 고객을 위한 특별 혜택까지 제공할 예정이다.

롯데홈쇼핑 웹사이트와 모바일 앱을 통한 사전주문도 본 방송 6일 전인 4일(금)부터 진행한다. 사전 구매 시 방송혜택과 동일한 가격으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오쏘몰 마케팅 담당자인 동아제약 전문용 과장은 “올해는 건강을 중시하는 소비 트렌드가 지속되다 보니 추석 시즌을 앞두고 명절 선물로 건강기능식품을 찾는 소비자가 부쩍 많아졌다”며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오쏘몰 이뮨으로 선물하는 분의 정성뿐만 아니라 받는 분의 건강까지 생각하는 특별한 명절 선물을 준비해 보는 것도 좋겠다”고 말했다.

김지현 기자
김지현 기자
marketnews2019@gmail.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