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이랑, 2연속 식물 에세이 1만부 판매 돌파 “기쁨 모아 이겨나갈 것”
상태바
임이랑, 2연속 식물 에세이 1만부 판매 돌파 “기쁨 모아 이겨나갈 것”
  • 백융희 기자
  • 승인 2020.09.10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바다출판사 제공
사진=바다출판사 제공

[백융희 기자] 모던 록밴드 디어클라우드(Dear Cloud) 베이시스트 임이랑이 다시 한번 베스트셀러에 등극했다.

10일 소속사 엠와이뮤직은 “지난 2월 발간된 임이랑의 식물 에세이 ‘조금 괴로운 당신에게 식물을 추천합니다’가 최근 1만 부 판매량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조금 괴로운 당신에게 식물을 추천합니다’는 첫 발간부터 베스트셀러에 올랐던 ‘아무튼, 식물’에 이은 임이랑의 두 번째 식물 에세이로, 식물애호가인 그녀가 식물을 가꾸면서 삶을 더 풍부하게 이해하게 된 순간들을 기록한 책이다.

첫 서적에 이어 두 번째 서적까지 연달아 1만 부 이상의 판매량을 달성한 건 이례적인 기록으로, 임이랑은 식물과 함께 살아오면서 느꼈던 자신의 이야기 및 경험담들을 공유하며 독자들을 사로잡았다.

임이랑은 최근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Where are we now?’가 정말 와닿는 날들이지만, ‘조금 괴로운 당신에게 식물을 추천합니다’와 ‘아무튼, 식물’을 사랑해주셔서 감사하다. 이런 기쁨들을 모아 버티고 이겨나가 보겠다”라고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임이랑은 현재 디어클라우드 활동 외에도 EBS FM ‘오디오 천국’의 오디오 콘텐츠 ‘임이랑의 식물수다’ DJ로도 활약 중이며, 다양한 종류의 식물을 주제로 청취자들과 다채로운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

한편 디어클라우드는 최근 새 싱글 ‘러버!(LOVER!)’를 발매하고 활발히 활동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