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만옥' 엄정화, 유튜브 채널 'Umaizing tv' 오픈한다 (feat.이소라)
상태바
[단독] '만옥' 엄정화, 유튜브 채널 'Umaizing tv' 오픈한다 (feat.이소라)
  • 이지은 기자
  • 승인 2020.09.14 0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이소라 인스타그램
사진=이소라 인스타그램

[이지은 기자] 가수 겸 배우 엄정화가 유튜버로 변신한다.

13일 슈퍼모델 출신 방송인 이소라의 SNS(인스타그램)에는 엄정화와 함께 찍은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에는 이소라가 평소 절친으로 유명한 엄정화의 유튜브 채널 오픈 소식을 예고하며 기대감을 드러내고 있다.

이소라는 "드디어 정화가 유튜브 'Umaizing tv'를 다음 주에 오픈합니다. 연기와 노래의 히스토리를 쓴 정화가 유튜브에서 무엇을 보여줄까요?"라며 "봐도봐도 또 보고 싶은 정화의 마력, 응원해주세요! #엄메이징유튜브 #아자50대화이팅! #집념만있으면할수있다"라는 글을 올려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아직 'Umaizing tv(엄메이징 TV)'의 정확한 채널 오픈 일정은 정해지지 않았지만, 채널 생성과 배너 이미지 작업까지 마친 것으로 보아 조만간 공개할 것으로 예상된다.

엄정화는 댓글을 통해 "사랑해 고마워! 오늘 꼬박 여섯시간을.. 내 유튜브의 은인! 너무너무 떨려"라며 이소라에게 특별한 고마움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

이미 지난해 8월 개인 유튜브 채널 '이소라LeeSora'를 오픈한 이소라는 몸매관리 노하우와 골반 교정 운동법 등 간단한 홈트레닝 영상부터 먹방, 브이로그까지 가지각색 매력이 담긴 영상을 공개하며 구독자들과 활발히 소통 중이다.

특히 이소라는 전문가의 도움 없이 촬영과 편집을 직접 해내며 끊임없이 도전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어 '여성들의 워너비 아이콘' 다운 면모를 과시하고 있다. 이처럼 시청자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하고 양질의 콘텐츠를 제작하며 팬덤을 늘려가고 있는 이소라가 '절친' 엄정화를 위해 개인 채널 오픈 준비를 적극 도와준 것으로 보인다.  

한편 엄정화는 최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 '환불원정대'라는 팀명으로 활동하며 제3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다. 만옥(엄정화), 천옥(이효리), 은비(제시), 실비(화사)의 ‘만옥 하우스’ 회동 현장과 김종민과 함께 히트곡들을 재현하는 모습 등은 안방극장을 사로잡기에 충분했으며, ‘섹시 디바’로 변신한 엄정화의 전성기 못지 않은 무대 재현에 제시와 화사, 지미유(유재석)까지 호평을 쏟아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