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노우피크 어패럴, 추석 맞아 온·오프라인 동시 할인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스노우피크 어패럴, 추석 맞아 온·오프라인 동시 할인 프로모션 진행
  • 한여름 기자
  • 승인 2020.09.17 08: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여름 기자] (주)버추얼텍의 자회사 데브그루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감성의 내추럴 라이프스타일 웨어 브랜드 ‘스노우피크 어패럴’이 추석 연휴를 맞아 오는18일부터 30일까지 온·오프라인 동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알렸다.

이번 프로모션은 20FW 신상품 의류부터 가방, 슈즈 등 전 상품을 대상으로, 구매 금액대별 할인을 진행한다.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2만원, 40만원 이상은 4만원, 60만원 이상은 6만원이 할인 되며 매장 결제 시 즉시 할인을, 온라인에서는 쿠폰을 지급하여 즉시 사용 가능하다. 또 스노우피크 어패럴 카카오 채널 친구 등록 시 핸드폰 충전 케이블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스노우피크 어패럴은 캠핑 등 레저를 즐겨 하는 현대인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내추럴 라이프스타일 웨어 브랜드다. 현재 롯데, 현대, 신세계, 갤러리아, AK플라자 등 백화점 빅5 주요점에 입점해 40개의 매장을 확보하는 등 매장 및 유통망을 적극적으로 확대하고 있다. 

이번 시즌에는 스노우피크의 에센셜 아이템 맨투맨, 후드 티셔츠 등에 스노우피크 캠핑 기어 그래픽 또는 로고를 포인트로 더하며 브랜드 헤리티지를 담은 ‘Anywhere Possible 컬렉션’과 오리지널 밀리터리 카모플라주 패턴을 특징으로 하는 밀리터리 시리즈 ‘멀티캠 컬렉션’을 선보였다. 

더불어, 스노우피크 어패럴은 최근 런칭한 ‘스노우 플리스’ 라인을 오는 25일까지 온라인 편집숍 무신사에서 단독 선판매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한여름 기자
한여름 기자
marketnews2019@gmail.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