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위, 24일 신곡 '소행성' 발표…티저 이미지로 남성적 매력 발산
상태바
원위, 24일 신곡 '소행성' 발표…티저 이미지로 남성적 매력 발산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09.21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RBW 제공
사진=RBW 제공

[조정원 기자] 밴드 원위(ONEWE)가 남성적인 매력을 품고 돌아온다.

원위는 21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디지털 싱글 '소행성'의 티저 이미지를 선보이며, 오는 24일 신곡 발표 소식을 전했다.

공개된 사진 속 원위는 강렬한 눈빛과 당당한 포즈로 남성적인 매력을 드러냈다. 특히 우주를 연상케 하는 신비로운 조명이 몽환적이고 감각적인 분위기를 배가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앞서 원위는 첫 온택트 라이브 'ONEWE 1st Ontact Live [O! NEW E!volution]'에서 신곡 '소행성' 무대를 최초 공개하며 팬들로부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신곡 '소행성'은 지난 2019년 8월 발표한 싱글 '2/4'의 타이틀곡 '야행성'을 잇는 별 시리즈로, 멤버 강현이 작사, 작곡했다. 강현이 어릴 적부터 자주 꿨던 꿈에서 영감을 받아 곡을 썼으며, 소행성이 지구로 날아드는 마지막 날 자신이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차마 전하지 못했던 진심을 노랫말에 담아냈다.

데뷔 싱글 '1/4'를 시작으로 모든 음악적 작업을 자체적으로 진행해온 원위는 뛰어난 음악성과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주며 원위만의 음악 세계를 구축했다. 또 화려한 밴드 퍼포먼스와 밴드 음악에 국한되지 않은 다양한 음악적 시도를 통해 실력파 밴드 수식어를 꿰찬 만큼 이번 신곡 '소행성'으로 다시 한번 리스너들을 매료시킬 예정이다.

한편 원위는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소행성'을 발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