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리도 없이', 독특한 캐릭터&아이러니한 설정! 보도스틸 8종 공개
상태바
'소리도 없이', 독특한 캐릭터&아이러니한 설정! 보도스틸 8종 공개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09.22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에이스메이커무비웍스 제공
사진=㈜에이스메이커무비웍스 제공

[조정원 기자] 영화 '소리도 없이'가 독특한 캐릭터와 아이러니한 설정을 담은 예기치 못한 범죄의 시작을 예고했다.

22일 '소리도 없이' 제작진은 유아인과 유재명의 강렬한 연기 변신을 담은 보도스틸 8종을 공개했다.

'소리도 없이'는 유괴된 아이를 의도치 않게 맡게 된 두 남자가 그 아이로 인해 예상치 못한 사건에 휘말리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공개된 보도스틸은 지금껏 본 적 없는 유아인, 유재명 두 배우의 파격적인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헤어 캡과 우비, 고무장갑까지 장착한 채 범죄 조직의 뒷처리 일을 성심성의껏 수행하는 모습은 태인(유아인 분)과 창복(유재명 분)의 캐릭터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분홍색 벽지를 배경으로 당혹스러운 표정을 한 태인과 창복의 스틸은 그동안 봐왔던 장르물과는 차별화되는 색감으로 영화적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낡은 트럭 속 난처한 낯빛을 한 태인과 창복, 그리고 둘 사이에 끼어 앉은 초희(문승아 분)의 모습은 이들의 관계에 대한 의문을 더한다.

특히 누군가에게 쫓기는 듯 긴장감 넘치는 표정으로 커다란 가방을 들고 주변을 살피는 창복의 모습은 극의 긴장감을 더하며 앞으로 벌어질 사건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독특한 미장센과 아이러니한 설정, 신선한 스타일의 매력이 돋보이는 영화 '소리도 없이'는 오는 10월 개봉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