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OX] '브레이크 더 사일런스: 더 무비', BTS 인기! 극장가 점령
상태바
[M-BOX] '브레이크 더 사일런스: 더 무비', BTS 인기! 극장가 점령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09.25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CGV ICECON 제공
사진=CGV ICECON 제공

[조정원 기자] 글로벌 아티스트 방탄소년단(BTS)의 네 번째 영화 '브레이크 더 사일런스: 더 무비'가 순조로운 흥행의 시작을 알렸다.

25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지난 24일 개봉한 '브레이크 더 사일런스: 더 무비'는 이날 하루 전국 205개 스크린에서 2만 1,586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했다.

이처럼 '브레이크 더 사일러스: 더 무비'는 한정적인 스크린 수에도 불구하고 박스오피스 정상을 차지하며 글로벌한 방탄소년단의 인기를 재확인 시켜줬다.

'브레이크 더 사일러스: 더 무비'는 한국 가수 최초 웸블리 스타디움 단독 공연부터 빌보드 월간 박스스코어 1위까지, 뜨거웠던 스타디움 투어의 대장정 속,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무대 뒤 인간적 면모와 진솔한 이야기를 담은 감성 다큐멘터리다.

특히 방탄소년단의 신곡 'Dynamite(다이너마이트)' 뮤직비디오가 극장에서 특별 상영, 본 영화를 기다린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되고 있다.

한편 이날 박스오피스 2위와 3위는 '디바'와 '테넷'이 각각 이름을 올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