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드롭탑, 카카오페이와 추석 선물세트 할인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카페 드롭탑, 카카오페이와 추석 선물세트 할인 프로모션 진행
  • 김재현 기자
  • 승인 2020.09.28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드롭탑)
(사진제공=드롭탑)

[김재현 기자] 드롭탑이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소비자들을 위해 카카오페이와 손잡고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드롭탑에 따르면 21일부터 10월 4일까지 카카오페이를 통해 ‘드롭탑 925 캡슐커피 4종 세트’(행복)를 구매하는 고객에 한 해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드롭탑 925 캡슐커피 4종 세트는 레드 블렌드, 블랙 블렌드, 싱글오리진 케냐AA, 싱글오리진 코스타리카 타라주가 1팩씩, 각각 10캡슐로 구성되어 있다.

블랙 블렌드는 다크 초콜릿의 향과 캐러멜로 구성됐으며, 레드 블렌드는 달콤함과 과일의 새콤달콤한 산미가로 구성됐다. 싱글 오리진 케냐AA는 레드와인과 건자두, 코스타리카 타라주는 볶은 보리의 구수함과 카카오로 조화를 이뤘다.

드롭탑은 코로나로 인해 추석 연휴에 가족들이 한 자리에 모이지 못하는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으며, ‘홈카페’ 트렌드 확산에 맞춰 선물세트도 ‘따뜻한 마음’과 ‘감사’ 2종을 추가로 구성했다. ‘따뜻한 마음’은 드롭탑 925 캡슐커피 4종에 유리 머그잔이 구성품으로 담겼다. ‘감사’는 드롭탑 925 스틱커피 스페셜티 마일드와 다크 2종이 각각 4개(10개입), 더블 머그잔이 포함되어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드롭탑 관계자는 “만나기 어려운 시기이지만 따뜻한 마음만은 가까이하길 바라는 마음에 준비했다”며 “가격의 부담을 더는 대신 풍요로운 마음을 선물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