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서은채, 빙고원이엔티와 전속계약…명세빈·임지은·조안과 한솥밥
상태바
[공식] 서은채, 빙고원이엔티와 전속계약…명세빈·임지은·조안과 한솥밥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09.28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빙고원이엔티 제공
사진=빙고원이엔티 제공

[조정원 기자] 배우 서은채가 빙고원이엔티에 새 둥지를 틀고 본격 활동을 예고했다.

28일 소속사 빙고원이엔티는 "배우 서은채와 함께 하게 돼 기쁘다. 앞으로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더욱 폭넓은 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 드린다"라고 밝혔다.

서은채는 지난 2009년 미스코리아 선에 당선, 이후 본격적인 배우 활동을 시작하며 드라마 '1%의 어떤 것', '청담동 스캔들', '응답하라 1994', 'TV소설-복희 누나', 영화 '파이널리', '시선' 등 다수 작품에 출연, 다양한 캐릭터를 연기하며 폭넓은 활동을 펼쳤다.

특히 '1%의 어떤 것'에서 재벌가 집 외동딸 연기를 자신만의 색깔로 인상 깊게 그려내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서은채는 소속사를 통해 "새로운 인연을 만나게 돼 기쁘고 감사하다. 응원해 주시는 팬 분들께 보답하기 위해 좋은 작품과 연기로 인사드리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새로운 곳에서 새 출발을 알린 서은채가 앞으로 어떤 행보를 보여줄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서은채와 전속계약을 체결한 빙고원이엔티는 배우 전문 매니지먼트 회사로 명세빈, 임지은, 조안, 김정화, 유아진 등이 소속돼 있다.

조정원 기자
조정원 기자
chojw00@marketnews.co.kr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