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DB엔터테인먼트 소속 연예인 13人, '해피추석' 릴레이 메시지 전달
상태바
JDB엔터테인먼트 소속 연예인 13人, '해피추석' 릴레이 메시지 전달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10.01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JDB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JDB엔터테인먼트 제공

[조정원 기자] 종합 매니지먼트사 JDB엔터테인먼트 소속 연예인들이 2020년 추석을 맞아 인사를 전했다.

1일 JDB엔터테인먼트의 수장 김준호와 김대희는 각각 "가족들 모두 건강하셔야 해요! 대면 대면하시면 비대면으로", "힘든 상황에도 모두 함께 희망을 꿈꿀 수 있는 행복한 한가위 되시길"이라는 말로 행복한 추석을 바라는 마음을 전했다.

올해도 바쁜 한 해를 보내고 있는 개그우먼 박나래는 "건강한 한가위 되세요"라고, 김민경은 "저처럼 풍성한 한가위 되세요! 많이 많이 먹고 운동하기"라며 센스 있는 인사를 전했다.

이어 오나미는 "건강한 한 해 되시고 풍성한 한가위 보내셔요"라고, 김지민과 박소영은 각각 "즐거운 추석 되셔요! 건강 또 건강!", "모든 분들 행복한 추석 보내시고 항상 좋은 일만 가득하세요"라며 유쾌하고 따뜻한 명절 인사로 행복을 전했다.

유민상은 "뜻깊은 추석 되시길"이라며 따뜻함 가득한 메시지를 보내며 기분 좋은 에너지를 안겼다. 이세진은 "풍성한 한가위 보내세요"라고, 홍인규는 "추석입니다람쥐~ 즐거운 한가위 되세요"라며 유쾌한 인사를 남겼다.

또한, 홍윤화와 김민기 부부는 "즐거운 추석 보내세요", "풍성한 한가위 보내세요! 항상 감사드립니다"라는 말로 행복한 명절을 보내라는 메시지를 남겼다. 그뿐만 아니라 이세진은 "풍성한 한가위 보내세요"라는 말과 함께 환한 미소를, 막내 박진호는 "모두 힘든 시기지만, 힘내서 웃을 수 있는 추석 보내세요"라며 진심을 가득 담은 인사를 전했다.

이처럼 JDB 엔터테인먼트 소속 코미디언들은 알찬 추석 보낼 것을 당부, 남은 2020년에도 지치지 않고 웃음을 전하겠다는 각오를 다졌다.

한편 JDB엔터테인먼트는 김대희, 김준호, 박나래 등의 개그맨들과 예능인들이 소속돼 있는 종합 매니지먼트사로 개그와 예능, 연기분야까지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