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앤탐스, 제13회 갤러리탐 신진작가 공모 접수
상태바
탐앤탐스, 제13회 갤러리탐 신진작가 공모 접수
  • 김지현 기자
  • 승인 2020.10.05 13: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탐앤탐스)
(사진제공=탐앤탐스)

[김지현 기자] 탐앤탐스가 신진∙청년 작가 발굴, 육성을 위한 ‘제13회 갤러리탐(耽) 신진작가 공개 모집을 26일까지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탐앤탐스에 따르면 제 13회 신진 작가 공모는 △한국화 △서양화 △사진 △판화 △일러스트 △기타(입체회화 등) 분야별로 오는 26일까지 지원 가능하다.

공모 심사는 탐앤탐스 작가선정위원회를 통해 진행되며 작품성, 대중성, 매장 전시 적합성 등이 종합적으로 고려된다. 1차 서류 심사는 11월 6일 탐앤탐스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며, 2차 인터뷰를 거쳐 최종 결과는 11월 셋째주에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한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주류 미술시장의 높은 진입 장벽으로 인해 활동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능력 있는 신진∙청년 작가들이 재능을 펼칠 수 있도록 지난 8년간 꾸준히 기회를 제공해 왔다”면서 “탐앤탐스를 찾는 고객에게도 차별화된 휴식 경험을 제공하며 작가와 고객, 회사 모두가 이로운 상생 모델로 자리매김했다”고 밝혔다. 이어 “일상에서 커피를 마시며 만남과 휴식이 이뤄지는 카페 본연의 취지를 살리면서 편안하게 예술 작품도 즐길 수 있도록 하는 것이 기업으로서 본연의 강점을 살리면서 사회의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부분이라 생각”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