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스트나인, '쇼챔피언' 첫 출격! 강렬 카리스마로 '엔딩 맛집' 입증
상태바
고스트나인, '쇼챔피언' 첫 출격! 강렬 카리스마로 '엔딩 맛집' 입증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10.15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C M '쇼! 챔피언' 방송 캡처
사진=MBC M '쇼! 챔피언' 방송 캡처

[조정원 기자] 그룹 고스트나인(GHOST9)이 '쇼! 챔피언'에 첫 출격 했다.

고스트나인은 지난 14일 MBC M·MBC every1 '쇼! 챔피언'에 출연해 데뷔곡 'Think of Dawn(띵크 오브 던)'과 수록곡 'Reborn(리본)' 무대를 선보이며 강렬한 데뷔 신고식을 치렀다.

이날 고스트나인은 유니크한 레오파드 패턴의 의상을 완벽 소화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격렬한 군무에도 안정적인 라이브는 물론 탁월한 표정 연기로 압도적 카리스마를 자랑했다. 또한, 리더 손준형은 한층 물오른 비주얼로 엔딩을 장식하며 화려한 퍼포먼스의 마침표를 찍었다.

그뿐만 아니라 고스트나인은 중독성 강한 수록곡 'Reborn' 무대도 선보였다. 쉴 새 없이 몰아치는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신인의 당찬 패기와 포부를 과시, 고스트나인만의 에너제틱한 아이덴티티를 보여줬다.

이처럼 고스트나인은 주요 음악방송에서 강렬한 데뷔 신고식을 하며 뛰어난 보컬과 랩, 퍼포먼스 실력을 겸비한 만능 아이돌다운 면모를 드러냈다.

데뷔곡 'Think of Dawn'은 힙합과 덥스텝을 기반으로 한 팝 댄스곡으로, 멤버들의 부드럽지만 거친 음색과 퍼포먼스가 어우러져 음악 팬들의 눈과 귀를 매료시키고 있다.

한편 고스트나인은 데뷔곡 'Think of Dawn' 활동을 이어간다.

조정원 기자
조정원 기자
chojw00@marketnews.co.kr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