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진영, '홍샷' 새 제품 19일 정식 출시…'업그레이드 버전'
상태바
홍진영, '홍샷' 새 제품 19일 정식 출시…'업그레이드 버전'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10.19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IMH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IMH엔터테인먼트 제공

[조정원 기자] 가수 홍진영이 자신의 이름을 따 론칭한 '홍샷'의 새로운 제품을 출시한다.

19일 오전 홍진영 소속사는 "홍진영의 새로운 화장품 '홍샷 머랭커버'가 정식 출시된다. 이번 제품은 기존 '홍샷 파운데이션'에서 더욱 업그레이드된 만큼 개선된 성능을 소비자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홍샷 머랭커버'는 제이원코스메틱과 홍진영이 합작해 만든 제품이자 뷰티 마니아들의 사랑을 받았던 '홍샷 시즌1 파운데이션'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제품명과 같이 머랭처럼 쫀쫀한 커버력과 피부 커버, 톤업, 진정 효과 등을 체험할 수 있다.

이날 출시되는 신제품은 홍진영이 지난 8월 방송한 KBS2 '편스토랑'을 통해 공개하며 대중들의 관심을 모았다. 홍진영은 대결 요리를 고민하던 중 허경환과 황치열을 집에 초대해 함께 술을 마시는 장면에서 붉어진 목과는 달리 하얗고 매끄러운 얼굴을 유지하며 직접 제품의 성능을 입증했다.

당시 방송이 끝난 후 시청자들은 인터넷을 통해 홍진영이 사용한 제품에 관한 질문이 폭주했고, 이에 홍진영 측은 "음주 시 온몸이 붉어지는 체질을 커버하기 위해 얼굴 부분에 '홍샷' 시즌 2 제품으로 가볍게 가린 것 외에 다른 메이크업은 하지 않았다"고 밝혀 뷰티 매니아들의 관심을 모았다.

특히 홍진영의 '홍샷' 시즌 1 파운데이션 제품은 출시 직후 홈쇼핑 완판을 기록한 것은 물론, 높은 화제성과 고객 만족도를 기록하며 뷰티 마니아들의 호평이 이어졌던 만큼 더욱 업그레이드된 버전으로 돌아온 홍진영의 '홍샷 머랭커버'가 다시 한번 대중들의 사랑을 받을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홍진영은 이날(19일) 오후 8시 45분 현대홈쇼핑에 출연해 '홍샷 머랭커버'를 소개할 예정이다.

조정원 기자
조정원 기자
chojw00@marketnews.co.kr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