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스퍼 민충기, 규현 '내 마음을 누르는 일' 커버 공개…가을 감성+달달 보이스
상태바
보이스퍼 민충기, 규현 '내 마음을 누르는 일' 커버 공개…가을 감성+달달 보이스
  • 백융희 기자
  • 승인 2020.10.29 1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에버모어뮤직 제공
사진=에버모어뮤직 제공

[백융희 기자] 4인조 감성 보컬돌 보이스퍼(VOISPER) 멤버 민충기가 감미로운 보이스로 설렘을 안겼다.

보이스퍼 민충기는 지난 28일 소속사 에버모어뮤직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규현의 신곡 '내 마음을 누르는 일' 커버 영상을 게재했다.

이날 공개된 커버 영상은 시청자들이 침대에서 편안하게 듣기 좋은 노래로 제작됐다. 민충기 역시 침대 위에 걸터앉아 '내 마음을 누르는 일'을 열창했고, 담백하면서도 애절함이 묻어나는 가사를 민충기만의 감미로운 음색으로 재해석해 색다른 매력을 전했다.

특히 민충기는 원곡의 매력을 살림과 동시에 자신만의 개성을 더하며 이끌어나갔다. 마지막까지 감정을 놓치지 않는 모습으로 몰입도 높은 사운드를 완성했다.

앞서 보이스퍼는 지난 6월 새 디지털 싱글 '그날'을 발매하고 완성도 높은 호흡의 하모니를 선보이며 호평 속 활동했다. '그날'은 부드러우면서도 힘이 느껴지는 경쾌한 리듬의 모던 록 트랙으로 보이스퍼만의 하모니가 리스너들에게 편안함과 설렘을 느끼게 한다.

한편 보이스퍼는 V LIVE 및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의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