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십세기 힛-트쏭', 90년대 휩쓴 '싹쓰리 급' 혼성그룹 공개…'레전드 희귀자료'
상태바
'이십세기 힛-트쏭', 90년대 휩쓴 '싹쓰리 급' 혼성그룹 공개…'레전드 희귀자료'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10.30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S Joy '이십세기 힛-트쏭' 제공
사진=KBS Joy '이십세기 힛-트쏭' 제공

[조정원 기자] '이십세기 힛-트쏭'이 혼성그룹의 특별한 매력들을 안방에 전달한다.

30일 오후 방송하는 KBS Joy 예능 프로그램 '이십세기 힛-트쏭' 32회는 '90년대 싹쓰리! 혼성그룹 힛-트쏭 10'을 주제로, '환상의 케미'를 과시하며 가요계를 누빈 특별한 혼성 힛트쏭들을 대거 소환한다.

이날 '이십세기 힛-트쏭'에는 전 세계를 휩쓸었던 '아기 래퍼' 조르디의 특별한 모습을 만나볼 수 있을 전망이다. MC 김희철의 최애 가수이자 월드스타였던 조르디의 1993년 KBS 무대부터 폭풍 성장한 근황까지 역대급 희귀 자료가 시청자들을 기다리고 있다.

'혼성그룹 특집'답게 MC들의 특별한 변신이 준비됐다. 특히 MC 김희철과 김민아는 '철이와 민아'를 결성, 좌충우돌 케미를 통해 웃음을 전할 계획이다. 두 사람은 직접 샵의 '텔미 텔미'와 업타운의 '다시 만나줘' 무대에 도전하며 폭발적인 흥을 과시할 예정이다.

'이십세기 힛-트쏭'의 마스코트인 '쏭맨(임준혁)'도 빠질 수 없다. 경악을 부르는 '원조 냉미녀'로 변신은 물론, MC들과의 컬래버레이션으로 스튜디오를 들썩이게 했다는 후문이다. '쏭맨'의 충격적 무대 예고에 벌써 남다른 궁금증이 모이고 있다.

한편 '이십세기 힛-트쏭' 32회는 오늘(30일) 오후 8시에 방송한다.

조정원 기자
조정원 기자
chojw00@marketnews.co.kr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