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솔가, ‘제7회 난임가족의 날 행사’ 지원
상태바
한국솔가, ‘제7회 난임가족의 날 행사’ 지원
  • 오진수 기자
  • 승인 2020.11.12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한국솔가)
(사진제공=한국솔가)

[오진수 기자] 한국솔가가 ‘제7회 난임가족의 날 행사’에 '착한소비 캠페인'을 통해 모금된 후원금 및 제품을 지원했다고 12일 밝혔다.

(사)한국난임가족연합회가 주최하고 보건복지부와 서울특별시가 후원하는 ‘난임가족의 날 행사’는 임신과 출산에 강한 의지가 있는 난임 부부가 행복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응원하고 격려하기 위해 기획됐다.

회사에 따르면 11일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진행된 제7회 난임가족의 날 행사에서는 ‘난임 성공 수기 공모전 된다! 된다! 꼭 된다!’ 시상식과 ‘난임 바로 알기 주간 캠페인' 소개 등이 진행됐다. 한국솔가는 이번 행사에 지난 5월부터 진행된 착한소비 캠페인을 통해 모인 후원금과 ‘솔가 엽산 400’ 500개∙’솔가 남녀 멀티비타민&미네랄’ 14세트 등을 지원했다. 후원금은 난임 성공 수기 공모전 ‘한국솔가 사장상’ 상금 등 행사 운영을 위해 사용됐으며, 후원 제품은 '난임 바로 알기 주간 캠페인' 난임 병원 및 행사 참가자에게 전달됐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한국솔가 박미숙 대표는 “국내 난임 문제 해결을 위해 모인 뜻깊은 자리에 보탬이 될 수 있어 매우 영광”이라며 “이번 난임가족의 날 행사를 통해 국내 난임 부부가 꿈과 희망을 갖고, 더욱 행복한 미래를 준비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오진수 기자
오진수 기자
marketnews2019@gmail.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