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OX] '도굴', 개봉 3주차 주말도 접수…극장가에 퍼지는 유쾌한 입소문
상태바
[M-BOX] '도굴', 개봉 3주차 주말도 접수…극장가에 퍼지는 유쾌한 입소문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11.23 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CJ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CJ엔터테인먼트 제공

[조정원 기자] 영화 '도굴'이 개봉 후 관객들의 꾸준하면서도 유쾌한 입소문을 바탕으로 개봉 3주차 주말 극장가도 사로잡았다.

23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도굴'은 지난 20일부터 22일까지 총 15만 6,396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했다. 누적 관객 수는 127만 6,616명이다.

'도굴'은 지난 11월 4일 개봉 이래 단 하루도 1위를 놓치지 않고 19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다. 더불어 개봉 이후 매주 신작들의 개봉 공세 속에서도 여전한 흥행세를 과시 중이다.

'도굴'이 금주 이틀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이어간다면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살아있다'(21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와 동일한 기록을 세우게 된다.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극장 관객 수가 예년 대비 큰 폭으로 감소한 비수기를 맞고 있는 극장가에 '도굴'의 흥행은 남다른 의미가 있다. 관객들은 극장 내에서 마스크 착용, 손소독 등 개인위생을 철저히 하며 극장 내 전염 없는 안전한 관람을 주도하고 있다.

한편 '도굴'은 타고난 천재 도굴꾼 강동구(이제훈 분)가 전국의 전문가들과 함께 땅속에 숨어있는 유물을 파헤치며 짜릿한 판을 벌이는 범죄오락영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